[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자이언티만의 감성이 담겨 있는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됐다.
자이언티는 지난 28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베이버스 스튜디오(Baverse Studio)의 ‘MY X SET’를 통해 ‘무성영화를 보며 듣는 자이언티의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자이언티는 텅 빈 영화관에서 홀로 무성 영화를 감상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를 감상하며 사색에 잠긴 듯한 자이언티의 모습은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자이언티가 직접 선정한 곡들로 구성된 이번 플레이리스트에는 빌 위더스(Bill Withers)의 ‘유즈 미(Use Me)’, 버하나(Berhana)의 ‘골든(Golden)’, 킴브라(Kimbra)의 ‘매드하우스(Madhouse)’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총 19곡의 팝송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욱이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천재 프로듀서’로 활약상을 펼치고 있는 자이언티가 어떤 음악을 듣는지 궁금해하던 음악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자이언티는 그간 ‘양화대교’, ‘노 메이크업(No Make Up)’, ‘꺼내먹어요’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또 사이먼 도미닉, 크러쉬, 기리보이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하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