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온하람, 필하람, 강하람, 퉤하람, 켕해나 등 각 캐스트 마다 팬들의 애정 어린 별칭을 받으며 ‘하람’, ‘해나’ 신드롬을 이끌어내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신스웨이브)가 샤이니와 러블리즈 각 그룹의 메인 보컬 온유와 케이(Kei)가 부른 글로벌 음원 Part.4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4월 26일 첫 글로벌 음원 공개 이후, 순차적으로 각 캐스트의 목소리가 담긴 글로벌 음원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5월 24일(월) 오늘, ‘하람’ 역의 샤이니 온유와 ‘해나’역의 러블리즈 케이(Kei)가 부른 글로벌 음원 Part.4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이번에 공개된 뮤지컬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 Part.4는 ‘온하람’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하람’ 신드롬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샤이니의 메인보컬 온유의 솔로곡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와 케미 요정 케이(Kei)와 호흡을 맞춘 듀엣곡 ‘Good-Bye Days’가 담겼다. 순수하고 청량한 소년 ‘하람’ 그 자체로 분해 감동과 설렘이 담긴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온유는 ‘해나’를 향한 절절한 고백이 담긴 곡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를 특유의 미성으로 소화해 공연에서 느낄 수 있는 설렘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온유와 케이(Kei)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확인할 수 있는 듀엣곡 ‘Good-Bye Days’가 함께 공개되어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두 배우의 달달한 케미를 엿볼 수 있게끔 한다. ‘Good-Bye Days’는 ‘하람’과 ‘해나’ 두 청춘의 달달한 케미가 극대화 된 곡으로 무대를 본 관객들 물론 무대를 기대리는 예비 관객들에까지 작품의 몰입도를 전달할 예정이다.
공연의 설렘을 고스란히 간직한 온유와 케이(Kei)의 글로벌 음원Part.4 전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오는 7월 25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글로벌 공연 전문 플랫폼 메타씨어터(www.metatheater.live)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