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같이 놀이공원에 가고싶은 남자 아이돌’ 투표에서 1위에 등극했다.
다양한 주제로 아이돌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하는 인기앱 최애돌은 ‘같이 놀이공원 가고싶은 남돌은?’이란 주제의 투표를 실시했다. 투표 기간은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시행됐다.
봄, 여름을 맞아 놀이공원에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에 걸맞는 주제로 진행된 이 투표에서 뷔는 총 투표수 100,303표 중 63,974표를 받아 1위를 기록했다.
뷔는 평소 다정한 성격과 애교, 유머감각까지 모두 갖춘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팬들과도 스스럼 없이 지내며 팬들을 즐겁게 만드는 스타로도 잘 알려져있다. 팬들은 뷔와 함께 놀이공원에 간다면 즐겁게 놀이기구도 타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며 상상만으로도 최고의 하루라고 적극 동의했다.
실제로 방탄소년단의 자체 예능 ‘달려라 방탄’의 놀이공원편에서 뷔는 놀이기구를 타면서 즐거워했고 놀이기구를 타면서도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거나 스릴 있는 놀이기구도 대담하게 타는 모습을 보이며 듬직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뷔와 놀이공원에 가는 즐거운 상상을 선물한 투표 결과에 대해 팬들은 “뷔랑 함께 탄다면 번지점프도 두렵지 않아”, “다정한 태형이와의 멋진 하루가 될 듯”, “얘기만 나눠도 즐거운데 놀이기구까지 타면 평생 못 잊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