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수려한 국보급 이목구비와 감각적인 포즈로 광고 사진을 완성해 주목 받고 있다.
9일 삼성 모바일은 트위터를 통해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갤럭시 버즈 프로 개별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신비로운 파스텔 톤의 그림같은 하늘 아래 등장한 뷔는 버즈 프로를 착용한 옆모습을 드러내며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뷔의 국보급 미모를 더욱 빛내주는 명품 코와 짙은 눈썹 아래 높은 콧대는 조각상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조각 미남’의 아름다움을 뽐냈다. 또 매끄러운 턱선 아래로는 듬직한 목선까지도 모두 드러나면서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켰다.
뿐만 아니라 뷔는 두 팔을 머리 위에 얹고 눈을 감은 채 음악에 심취한 듯한 표정으로 감각적 포즈와 모델로서의 센스를 발휘했다.
뷔의 포즈는 자유롭고 당당한 청춘의 느낌을 자아냈으며 팔을 들어 올려 왼팔에 착용한 갤럭시 워치까지도 돋보이게 만들었다. 센스있는 뷔의 포즈와 모델적 감각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만드는 순간이었다. 그림같은 뷔의 옆모습에 착용한 제품들까지 모두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화보라는 찬사가 쏟아졌다.
프로모션 화보가 공개된 트위터에서는 뷔의 화보가 가장 먼저 10만 건 이상의 ‘좋아요’를 돌파했고 이는 감각적인 화보와 뷔에 대한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9일 오후 8시 기준)
비현실적 아름다움이 빛난 뷔의 화보에 팬들은 “모델적 감각이 뛰어나다”, “팔을 괜히 든게 아니네. 우리 뷔는 다 계획이 있구나”, “몽환적인 배경과 더 그림같은 뷔 최고”, “뷔의 화보는 늘 집중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