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요일 02:54 오후
10.8 C
Seoul

하지원X헨리, ‘드라마월드’ 첫 등장! 열혈형사, 호랑이족 열연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드디어 베일 벗었다…하지원X헨리, ‘드라마월드’서 열혈형사, 호랑이족 열연
-하지원,무대 서 노래 불렀다.첫 등장에 시선 집중
-이범수,뱀파이어족으로깜짝 등장,헨리와 만났다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에 하지원과 헨리가 열혈 형사와 호랑이족을 열연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과 10일 방영된 ‘드라마월드’ 4, 5화에서는 하지원과 헨리가 첫 등장했다. 하지원은 80년 대 시대극인 ‘사랑은 잠복 중 1988’에 형사 ‘지원’ 역을 맡아 박준(션 리차드)과 로맨스 기류를 풍겼다. 헨리는 판타지 로맨스 ‘붉은 달의 전설’ 속 호랑이족 ‘우성’역으로 등장, 뱀파이어족 수장의 딸인 서연(배누리)과 호흡을 맞췄다. 설정이 더 풍부해진 셈이다.

이날 방송에서 지원은 조직의 우두머리 장현(정만식)의 사무실에 잠입하기 위해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올라 감미로운 목소리와 출중한 노래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무대가 끝난 이후 장현의 방을 뒤지던 중 같은 목적을 가지고 들어온 박준과 마주쳤다. 지원은 박준에게 “당신이 무슨 일에 끼어들었는지 모르면 그냥 빠지시지”라며 강하게 나갔고 날 선 대립을 이어가던 둘은 누군가 방에 다가오자 위급함을 느끼고 키스를 연출했다. 순간 박준은 잊고 있던 클레어를 떠올렸고, 현실 세계로 넘어갔다.

그런 가운데, 호랑이족인 헨리(우성 역)는 뱀파이어족 장로로 깜짝 등장한 이범수와 만났다. 우성(헨리)은 “따님과 결혼하고 싶어서 뵙자고 했습니다”라며 그의 딸 서연(배누리)을 사랑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둘은 결코 이뤄질 수 없는 두 일족의 아들과 딸. 이범수와 우성(헨리)가 말다툼을 하던 사이, 드라마월드로 다시 돌아온 세스(저스틴 전)가 이범수의 가슴에 말뚝을 박아 충격을 안겼다.

한편 드라마월드를 구하고 평범한 대학생으로 돌아온 클레어(리브 휴슨). 현실로 넘어온 박준과 만나 다시 한번 드라마월드를 구하기 위해 드라마 속으로 들어갔지만 박준은 ‘붉은 달의 전설’ 속으로, 클레어는 ‘사랑은 잠복 중 1988’로 들어가 각각 ‘가인(김사희)’과 지원을 만났다. 앞으로 전개될 상황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하지원이 인정한 ‘K-드라마 클리셰 맛집’답게 클리셰가 다시 한번 등장했다. 남자 주인공의 샤워 신 필수 법칙에 따라 션 리차드의 샤워 신이 재 등장했으며, ‘붉은 달의 전설’ 속으로 들어간 션 리차드가 속옷 차림에 보타이를 메고 등장해 몸매를 과시했다. 또 극중 한국어 공부 비법을 묻는 에반(브렛 그레이)에게 클레어는 K-드라마를 추천하며 “K-드라마는 최고의 현실 도피처”라며 “한 번 빠지면 빠져나오기 힘들다”고 말해 공감을 이끌었다.

‘드라마월드’는 우연히 K-드라마 속으로 빨려 들어간 미국 대학생 클레어(리브 휴슨)가 남녀 주인공의 ‘조력자’가 되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드라마를 구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채널 라이프타임의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제작사 Third Culture Content / 공동제작사 래몽래인)는 매주 금, 토 밤 11시 30분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온라인은 OTT채널 티빙(TIVING)을 통해 독점으로 공개된다. 라이프타임은 KT 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가 보유한 라이프타임은 100여 개국에서 1억 5000만 시청가구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브랜드다. TV 무비, 드라마, 리얼리티, 라이프스타일, 요리/댄스 컴피티션, 한국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이색적인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라이프타임은 지난 6월 방영한 ‘편의점 샛별이’를 시작으로 한국 드라마 투자 제작에 본격적으로 나섰으며 이번에 공개하는 ‘드라마월드’의 투자 제작까지 진행하며 한국 콘텐츠 시장에 대한 전략적 투자 및 제작을 지속할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미스터로또’ TOP7 박지현 “여보, 아기 낳자! 셋은 낳고 싶어” 화끈 발언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화끈 발언을 쏟아낸다.3월 29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아빠 덕에 대박 난 연예계 행운의 사나이들이 총출동한 '땡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원조 뽀통령' 이용식과 '조선의 사랑꾼 커플' 이수민-원혁, '연예계 대표 상남자' 배우 이동준과 '트로트계 감성 왕자' 일민 부자가 출연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맹활약한다.10년째 나 혼자 사는 자취남 박지현과 장구의 신에서 살림남으로 거듭난 박서진의 주방 냄새 가득한 맞대결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대결 전적은 4전 3패로 박지현이 지고 있는 상황. 특히, 이날 박서진은 장구의 신이 강림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더욱 뜨겁게 기대감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인 노래 대결에 앞서 박지현은 미래의 배우자에게 깜짝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끈다. 박지현은 "여보, 아기 낳자! 여건만 되면 셋은 낳고 싶어"라는 화끈한 발언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한다. 이어 박지현은 "오손도손 행복하게 살자"라며 스윗 가이 면모까지 드러내 여심을 한껏 뒤흔들 예정. 박서진 또한 "애기야~!"라고 한도 초과 달달함을 과시해 객석을 술렁이게 만든다. 과연 박서진은 모태 솔로 탈출에 성공한 것일지. "애기야~"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상남자 이동준과 TOP7 인간 중장비 진해성의 노래 대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다른 체급의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과시한다. 지난 '강한남자' 특집에서 최수호에게 패했던 이동준은 "이번엔 빠른 템포로 승부하겠다"라며 필승의 무대를 펼친다고. 과연 이동준과 진해성 가운데 진정한 사나이는 누구일지. 이동준의 아들 일민은 아버지의 원수인 최수호와 대결에 나선다. 일민은 "아버지가 지는 모습을 한 번도 못 봤는데 지난번 방송을 보고 상심이 컸다"라고 털어놓는다. 이어 일민은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라며 최수호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드러내 긴장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일민은 에이스 최수호를 꺾고 가문의 명예를 되찾을 수 있을까.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3월 29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뉴진스 민지, ‘엘르’ 디지털 커버 장식

 뉴진스(NewJeans) 민지가 <엘르>의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를 장식했다.공식 소통 앱 ‘포닝(Phoning)’을...

‘7인의 부활’ 리셋된 복수의 판, 두번째 데스게임 D-DAY! ‘욕망의 화신’ 황정음이 마주한 뜻밖의 진실은?

 ‘7인의 부활’ 황정음, 이준이 뜻밖의 진실을 마주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 은총 받고, 하하 무릎 올라탄 ‘축제 고수’는?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의 ‘은총 터치’를 받은 축제 고수가 등장한다.3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