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오늘(31일) 저녁 7시 방송되는 Mnet ‘ENHYPEN&Hi(엔하이픈앤하이)’ 시즌2 3회에서는 ENHYPEN(엔하이픈)의 1박 2일 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팬미팅 비하인드 스토리가 그려진다.
‘협동심’을 주제로 1박 2일 여행에 나선 ENHYPEN은 둘째 날 아침 호명산 산행에 나선다. 호기롭게 등산에 나선 ENHYPEN은 예상보다 훨씬 가파르고 힘든 산행에 당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과연 ENHYPEN은 낙오자 없이 정상 등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ENHYPEN의 첫 팬미팅 현장도 확인할 수 있다. 데뷔 이후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인만큼 ENHYPEN은 안무 동작 하나하나 세심하게 체크하며 연습을 거듭했고, 오늘 방송에서는 설렘과 긴장으로 가득한 팬미팅 준비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한 ENHYPEN의 리얼한 일상을 담아낸 ‘ENHYPEN&Hi’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Mnet에서 방송되며, 같은 시간대 일본 아베마(Abema) 공식 채널로도 송출된다. 1시간 뒤인 저녁 8시에는 빅히트 레이블과 Mnet K-POP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 방송에 다 담지 못한 이야기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의 ENGENE 멤버십 채널에서 공개되는 콘텐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