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7 일요일 01:22 오전
16.7 C
Seoul

방탄소년단 뷔의 애독서 ‘집에 있는데도 집에 가고 싶어’ 전격 일본 출간..!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일본에서의 독보적 인기가 일본 출판계까지 영향을 미치며 화제가 됐다.

지난 19일 일본의 도서정보와 출판업계 뉴스를 게재하는 출판전문 미디어매체 혼히키다시(honhikidashi)는 뷔가 읽어서 유명해진 ‘집에 있는데도 집에 가고 싶어’가 일본에서 출간된다는 소식을 알렸다.

뷔는 지난해 12월 한 인터뷰에서 이 책을 읽기 시작했으며 많은 위로와 공감을 받았다고 말하자 해당 서적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작가인 권라빈은 이 소식을 접하고 SNS를 통해 “BTS 뷔님 감사합니다. 소장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황송하다. 그저 빛”이라는 내용을 게재, 뷔에게 감사하며 수입의 일부를 좋은 일에 쓰겠다고 전했다.

‘집에 있는데도 집에 가고 싶어’는 뷔가 언급한 후 도서판매사이트에서 에세이부문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뷔가 압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에서도 큰 화제몰이를 하며 지난 22일 일본에서 정식 출간하게 되면서 한국 뿐 아니라 일본의 출판 업계에까지 그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뷔의 인기가 한일 출판계를 뒤흔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초 사진을 통해 뷔가 공항에서 들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서적 ‘말의 내공’은 단 3일 만에 전권 완판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며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뷔가 독보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일본에서도 이 책을 출간하며 ‘방탄소년단 뷔가 읽은 책’임을 대대적으로 알리며 홍보에 나섰다.

도서는 예약판매 하루 만에 아마존 재팬 서적 부분 인기도 랭킹 1위, 신간 판매 랭킹 3위, 종합 판매 랭킹 5위, 라쿠텐 실시간 판매 3위 등을 기록하는 한편 아마존 재팬을 비롯한 6곳의 공식 판매처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모두 사전 예약판매 품절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일본에서의 압도적인 인기로 출판계까지 뒤흔든 브랜드 ‘방탄소년단 뷔’의 남다른 영향력이 어디까지 뻗어나갈 지 기대를 모은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비서 금새록, 김정현도 모르는 비밀 알게 된다!

 금새록이 위기에 몰린 김정현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8시...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석훈 역사 지식 공격에 말문이 턱! 이대로 패?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석훈이 알고 있는 덕수궁 역사 지식을 늘어놓으며...

‘가보자GO’ 전 축구선수 송종국, 현재 거주지는 약 ‘7,000만 원’ 달하는 ‘캠핑카 트레일러’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출연한다. 오늘(16일) 오후 8시 20분...

KBS2 ‘불후의 명곡’ 환상의 짝꿍 특집 2부! 이찬원, 안성훈 VS 손태진 박빙 대결 성사!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신동에 이어 레전드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KBS2 ‘불후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