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글로벌 아이돌 아스트로(ASTRO)가 온라인 팬미팅으로 전 세계 팬을 만난다.
오는 28일 오후 5시 아스트로의 온라인 팬미팅 ‘2021 ASTRO AROHA Festival [Be Mine]’(2021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비 마인])이 열린다.
이번 팬미팅은 인터넷 스트리밍을 통한 라이브 생중계로, 아스트로는 다양한 노래와 토크 등으로 전 세계 팬과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스트로는 오랫동안 완전체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발매를 앞둔 두 번째 정규 앨범 ‘All Yours’(올 유어스)의 수록곡을 선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열기를 더욱 끌어올린다.
아스트로의 온라인 팬미팅은 지난 12일 오후 2시 티켓 예매처 YES24(예스24)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했고, 일반 예매는 15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한편, 4월 5일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더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팬심을 자극하는 비주얼 등으로 또 한 번 ‘아스트로 열풍’을 일으킬 계획이다.
다양한 개별 활동으로 꾸준히 대중을 만나온 아스트로는 현재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6인 6색 매력을 담은 컴백 콘텐츠도 순차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