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컴백’ 드리핀 주창욱, ‘A Better Tomorrow’ 개인 티저 공개
– 드리핀 주창욱, ‘A Better Tomorrow’ 티저 속 훤칠한 기럭지 ‘눈길’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멤버 주창욱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멤버 주창욱의 개인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블랙 슈트를 입고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고 있는 주창욱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세련된 무드는 물론, 몽환적인 카리스마까지 보여주며 주창욱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했다.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 발매 이후 5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 지은 드리핀은 전작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의 티저를 연일 공개하며 팬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드리핀은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선전하며 ‘차세대 K팝 대표주자’의 저력을 입증해온 바 있다. 이에 새 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로 또 어떤 성장을 이뤄낼지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드리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