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요일 12:52 오전
1.8 C
Seoul

애틋한 첫사랑이 2년만에 돌아오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12일 넷플릭스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Love Alarm) 시즌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8일 오전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소현, 송강, 김진우 감독이 참석해 좋아하는 마음을 숨길 수 없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순도 100% 로맨스의 2년 만의 컴백을 알렸다.

김소현.(제공=넷플릭스)

‘조선로코-녹두전’으로 2019 K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는 김소현이 울려야만 사랑인 세상에서 방패로 마음을 감춰버린 조조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다. “어떻게 저렇게 연기를 할까 싶을 정도로 어려운 감정 연기를 잘 소화했다”는 김진우 감독의 말처럼 김소현은 혜영과 선오 사이에서 흔들리며 점차 본인의 진심을 깨달아가는 조조의 세밀한 감정 연기를 탁월하게 표현해냈다. 

김소현은 “시즌2에서는 ‘방패’ 때문에 답답해 하는 조조의 점차 발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또한 김소현 배우는 “조조야 많이 힘들지? 힘들겠지만 세상일이 그렇게 뜻대로 되진 않아. 어리고 예쁜 나이니까 행복하게 즐겼으면 좋겠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송강.(제공=넷플릭스)

K-크리처물의 저력을 보여주며 전 세계적인 호응을 얻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으로 다시 한번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전 세계에 각인시킨 송강은 여전히 조조의 좋알람만을 울리는 선오의 애틋한 사랑을 그려내며 선오파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시즌1과 시즌2의 선오는 완전히 다른 캐릭터다. 성숙해지고 어른스러워진 선오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 송강의 말처럼,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잊지 못하는 가슴 아픈 첫사랑과 마주하는 선오를 더 깊어진 감정 연기로 그려낸 송강의 열연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한편 좋아하면 울리는 (Love Alarm) 시즌2는 12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지금 거신 전화는] 최고 시청률 6.1%! 함묵증 앓던 채수빈, 유연석과의 이혼 위해 협박범 됐다!

 협박폰을 습득한 채수빈이 유연석을 상대로 협박 전화를 시작했다. 지난 22일(금)...

[놀면 뭐하니?] 유재석, 종로구에 출몰한 인간 두더지 ‘유더지’! 낙엽 싹쓸이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인간 두더지 ‘유더지’가 되어 낙엽을 싹쓸이한다.11월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JYP, 7인조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 선보인다! 2025년 1월 1일 데뷔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2025년 7인조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을 론칭한다. JYP는 22일 오후 국내외 K팝 팬들이 기다린 차기 보이그룹의...

‘열혈사제2’ 최고 15.9%, 김남길-이하늬, 조직의 꼬리 급습 X 보스와 대면…‘공조의 청신호’ 울렸다!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과 이하늬가 마약 조직의 꼬리를 급습하고 보스와의 대면을 성공시키는,...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