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올리브영과 브랜드 모델 백현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르티르는 8월 한달 간 올리브영 매장에서 티르티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모델 백현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는 올리브영 522개 매장은 티르티르 공식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매장 별 한정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티르티르는 올리브영과 함께 8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에서 티르티르 베스트 셀러인 △티르티르 도자기 크림 기획세트(50ml+10ml) △티르티르 밀크스킨 기획세트(150ml+20ml)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스페셜 세트(150ml+20ml)를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올리브영에 입점된 티르티르 제품으로는 △ 호호바 오일 △ 긴급 보습 세럼 △글로시 코팅 미스트 △ 진정해! 버블 토너 △ VC 잡티세럼 △ VC 크림 등이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