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솔직·친근한 집콕 라이프 공개

0
599
화사.(제공=센스맘 )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센스 있게 집콕 생활을 보낼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센스맘(대표 강경모)이 무대에서는 강한 카리스마로, 일상에서는 솔직하고 친근한 매력을 지닌 ‘프로 집순이’의 상반된 매력으로 사랑받는 가수 ‘화사’의 매트리스 화보를 선보여 화제다.

12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화사가 매트리스 위에서 요거트를 먹거나, 리코더를 불며 방구석 콘서트를 하는 등 편안한 모습으로 집콕 생활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화사.(제공=센스맘 )

특히, 화사는 푹신한 매트리스 위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하듯 바디필로우를 안고 낮잠을 즐기는가 하면, TV를 보면서 간단한 스낵을 먹거나 리코더나 기타 연주와 같은 취미생활을 하는 등 일상 속 매트리스의 다양한 활용법을 보여줬다.

화사.(제공=센스맘 )

센스맘 장현규 마케팅 팀장은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일명 ‘집콕 생활’이 일상화된 가운데 좀 더 쾌적하고 편안하게 실내 활동을 할 수 있는 매트리스가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네이버 쇼핑 매트리스 부문 1위, 200만 이상 사용자 돌파하며 ‘꿀잠 매트리스’로 사랑받는 센스맘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에도 시원하게 숙면을 취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센스맘의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투사이드’는 하나의 매트리스로 소트프 면과 탄력 있는 하드 면을 경험할 수 있는 2in1 양면 매트리스로, 취향에 따라 쿠션의 강도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