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타이틀곡 ‘판타지아’ MV 티저 오픈! “무용수부터 흑표범까지…파격적 강렬함”

0
301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신곡 ‘판타지아(FANTASIA)’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의 타이틀곡 ‘판타지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기존의 형식을 깬 강렬함으로 점철된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미지의 문 속 수많은 사람들의 손이 뻗어있는 곳에 가까이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민혁을 시작으로 수십 명의 무용수들이 형원과 아이엠을 둘러싸 극대화된 파격적 에너지를 발산했다. 또한, 흑표범과 함께 올 블랙 의상으로 거친 매력을 뿜어내는 주헌과 어둡고 깊은 물속을 유영하는 셔누, 황금빛 슈트로 럭셔리함을 뽐내는 기현까지 역대급 티저를 완성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5시 14분을 가리키는 시계가 즐비한 앤티크한 배경에서 화려한 비주얼과 트렌디한 비트, 짧지만 인상적이고 파워풀한 보컬을 선사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드높였다.

신곡 ‘판타지아’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앞을 가로막는 모든 것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가 그대로 전달된다. 에스닉한 멜로디, 역동적인 신스 사운드가 타이트한 리듬과 어우러져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밖에도 새 앨범 ‘판타지아 엑스’에는 주헌의 자작곡 ‘플로우(FLOW)’, ‘스탠드 업(STAND UP)’, 아이엠의 자작곡 ‘존(ZONE)’을 포함해 ‘카오틱(CHAOTIC)’,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 ‘잇 에인 오버(IT AIN’T OVER)’ 등이 수록,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선사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6일 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와 수록 타이틀곡 ‘판타지아’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