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요일 02:45 오전
4.7 C
Seoul

백현X티르티르,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 출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자사의 모델 백현과 함께한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Joy Of Journey Makeup Kit)’를 출시했다.

티르티르 모델인 백현이 직접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개발, 디자인까지 모든 제작 과정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메이크업 키트는 ‘티르티르 마이 베스트 샷 모이스처 립 틴트’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티르티르 마이 베스트 샷 모이스처 립 틴트’는 입술에 터치하는 순간 나만의 인생샷을 만들어주는 인생 컬러 6가지로 구성돼, 그날의 룩과 무드에 따라 부담없이 골라 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모이스처 타입의 고발색 틴트로, 덧바를수록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과즙을 머금은 듯 맑고 선명하게 차오르는 광택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제공=티르티르)

컬러 6종은 실패 없는 독보적인 핑크 컬러 ‘#604 스플렌디드’, 화려하고 강렬한 무드의 매혹적인 레드 컬러 ‘#601 얼루어링’, 생기 가득 과즙립의 정석인 레드 오렌지 컬러 ‘#602 아이코닉’, 차분한 베이지에 코랄 한 방울을 섞은 듯한 부드러운 누드 코랄 컬러 ‘#603 멜로우’, 햇살에 그을린 장미처럼 아련미를 연출해주는 톤 다운 로즈 컬러 ‘#605 인스파이어’, 봄 햇살처럼 포근하게 입술을 감싸 주는 빈티지한 핑크 컬러 ‘#606 텐덜리’로 구성됐다.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는 한 손 안에 들어가는 얇고 컴팩트한 스파우트 파우치 타입으로 만들어져, 미니백이나 주머니 등에 휴대하기 쉽도록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한 세트에 6가지 인생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가격 부담없이 그 날의 기분에 따라 립 컬러를 바꾸어 바를 수 있다.

이번 메이크업 키트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백현은 “티르티르를 사랑하는 소비자분들께 인생 립 컬러를 선물해주고 싶어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추천하는 메인 컬러는 핑크 컬러인 ‘#604 스플렌디드’는 독보적인 트렌디함을 완성해주는 인상적인 핑크 컬러로 많은 분들에게 인생 립 컬러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Joy Of Journey Makeup Kit)’에는 백현 포토카드 4종이 함께 동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출시를 기념해 백현과 함께한 메이킹 필름도 공개되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티르티르 온라인몰에서 19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용량은 3ml x 6개, 권장 소비자 가격은 30,000원 대.

티르티르는 최근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티르티르의 새로운 모델인 백현과 함께 향후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박서진·박지현·김희재, 전석 꽉 채운 ‘오구오구’ 콘서트 大성료…객석 장악한 ‘밴드 라이브’

 ‘트롯 95즈’ 박서진과 박지현, 김희재가 자선 콘서트 ‘오구오구’를 성료하며...

‘유니버스 리그’ 42人, 오늘(17일) ‘인기가요’ 뜬다⋯타이틀송 무대 최초 공개

 '유니버스 리그' 참가자들이 드림 매치 개막을 5일 앞두고 음악...

지예은X주현영 “게 셋(?) 지금 갑니다”, 지석진 환장하게 한 우당탕탕 요리 현장!

 오늘(1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서로를 향한 신뢰를 바탕으로 마음이...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비서 금새록, 김정현도 모르는 비밀 알게 된다!

 금새록이 위기에 몰린 김정현을 걱정하기 시작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8시...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