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솔로 발매 전 백현 ‘유엔 빌리지’ 커버… 귀 호강 라이브

0
398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데뷔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러블리즈(Lovelyz) 류수정이 엑소 백현의 노래를 자신만의 색깔로 재탄생시켰다.

류수정은 지난 16일 ‘울림 더 라이브’ 채널을 통해 엑소 백현의 솔로곡 ‘유엔 빌리지(UN Villag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류수정은 여유 있는 표정과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류수정은 리드미컬한 곡 ‘유엔 빌리지’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며 완성도를 높였고, 특히 허스키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류수정이 커버한 백현의 ‘유엔 빌리지’는 그루비한 비트와 감각적인 가사가 조화를 이루는 로맨틱한 러브송이다. 류수정은 “평소 너무 좋아하는 곡이다.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라며 “노래를 듣고 저와 함께 좋은 밤 되시길 바란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류수정의 몽환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백현의 ‘유엔 빌리지’ 커버 영상은 ‘울림 더 라이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콘텐츠다.

한편 류수정은 오는 20일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앨범 ‘타이거 아이즈(Tiger Eyes)’를 발매한다. 류수정은 솔로 앨범 발매 전부터 몽환적인 분위기로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며 솔로 출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