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임팩트(IMFACT)가 신곡 ‘거짓말이야’의 콘셉트 포토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지난 14일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멤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팩트는 올 화이트 의상을 입고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다섯 멤버의 특색이 드러나는 포즈는 멤버별 개성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신곡 ‘거짓말이야’는 ‘사랑을 하며 약속했던 거짓말이라면 우리의 이별 또한 거짓말이지 않을까?’라는 의문과 생각을 담은 곡으로 임팩트 웅재, 지안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자체제작돌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 첫 미니앨범 발매인 만큼 타이틀곡 선공개라는 파격 프로모션을 결정했다”라면서 “이번 미니앨범은 임팩트의 성장한 매력이 한껏 담겨있는 앨범으로 자체제작돌의 다채로운 면모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임팩트는 데뷔 후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예고한 가운데 오는 21일 정오 타이틀곡 ‘거짓말이야’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