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몬스타엑스, 글로벌 성장으로 월드한류스타상 차지!

0
391
몬스타엑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Print Friendly, PDF & Email

그룹 몬스타엑스가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월드한류스타상을 수상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8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월드한류스타상을 차지했다. 본격적인 수상에 앞서 지난 2019년 월드투어를 비롯해 전 세계에서 선보였던 활약상을 담은 영상으로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몬스타엑스는 “오늘 감사하게도 월드한류스타상이라는 상을 받게 됐다”며 “일단 너무 감사하고 오늘 이 상도 그렇고 전에 감사하게도 많이 받았던 상들도 그렇고 몬베베(공식 팬클럽)가 없었다면 단 한 개의 상도 받지 못했을 거라고 생각한다.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너무 멋진 이름의 상을 받게 돼서 기분이 좋으면서도 사실 월드한류스타라는 수식어가 과연 저희가 받아도 될까라는 생각을 먼저 하게 되는 것 같다”면서 “저희가 받을 수 있었던 건 여기 계신 K팝 스타분들과 전 세계에서 활동하고 계신 모든 선후배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월드한류스타에 걸맞은 가수가 되도록 하겠다”고 앞으로의 다짐을 드러냈다. 또한, “고백 하나만 하겠다”라며 “사랑한다 몬베베”라고 외쳐 마지막까지 따뜻한 팬 사랑을 전했다.

지난 2019년 몬스타엑스는 국내외를 거침없이 누비며 글로벌 성장을 거듭했다. 

지난해 2월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인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의 타이틀곡 ‘Alligator'(엘리게이터)와 10월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파인드 유)’의 수록 타이틀곡 ‘FOLLOW'(팔로우)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강렬함부터 파워풀함까지 모두 담은 독보적 매력으로 무장, 그룹의 색깔을 더욱 확고히 했다. 특히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는 가온차트 올해의 가수상 피지컬 앨범 1분기 부문 2위를 차지했으며, 두 앨범 모두 발매 당시 국내 음반 차트와 해외 음원 차트에서 높은 성과를 거뒀고 미국 빌보드를 비롯해 다양한 해외 매체에서 집중 조명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미국 싱글 역시 잇따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와 유럽, 북남미와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 20개 도시 23회 월드투어 <WE ARE HERE>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미국 LA 공연에서는 현지에서도 손꼽히는 공연장인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네이버 V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하며 화제를 모았다. 2년 연속 미국 유명 연말쇼 ‘징글볼’ 투어에 참석하고 각종 현지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고, 최근에는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음반 본상을 받으며 4년 연속 음반 본상이라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

이처럼 ‘글로벌 성장돌’로서 끊임없이 발전하며 남다른 커리어를 쌓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2020년에도 더욱 폭넓은 활동으로 화려한 글로벌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19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FAN-CON [MX HOME PARTY](팬콘 [MX 홈 파티])를 개최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