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8 금요일 06:32 오후
13.7 C
Seoul

새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 대본리딩 현장 大 공개! 최상X박리원X권도형 개성 넘치는 젊은 배우 조합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이 가득한 KBS 새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돼 본격 순항 준비를 마쳤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연출 이현경 / 극본 오상희 / 제작 미라클케이스토리, 지담미디어)은 원수에 의해 가짜 딸로 이용당해 복수의 화신이 된 여자가 진정한 복수의 의미를 깨달으며 성장,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드라마 스페셜 2023 ‘고백공격’ 등을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보여준 이현경 감독과 ‘우아한 모녀’, ‘별별 며느리’, ‘아들 녀석들’ 등으로 뛰어난 집필력을 인정받은 오상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은다.

대본리딩 현장에는 이현경 감독과 오상희 작가를 비롯해 나영희(신여진 역), 한그루(구하나 역), 지수원(최명지 역), 최종환(윤성호 역), 최상(황진구 역), 박리원(윤세영 역), 권도형(구지석 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참석해 작품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본격적으로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첫 호흡부터 완벽한 합을 자랑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먼저 나영희는 냉철하고 차갑지만 언제나 실종된 딸을 그리워하는 신여진 역으로 완벽하게 분해 베테랑 배우의 진가를 증명했다. 책임감 넘치는 열혈 가장 ‘구하나’ 역을 맡은 한그루의 활약 또한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녀는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캐릭터를 유쾌하게 표현, 명불허전 열연으로 극의 힘을 더했다. 지수원은 야심 가득한 엄마 최명지 역에 한순간에 빠져들었고, 최종환 또한 사람보다 사업을 중요시하는 아내를 두고 힘들어하는 남편 ‘윤성호’로 변신해 대본과 혼연일체 된 열연으로 몰입도를 더했다.

다정하고 능력 있는 혜성투어 사장 ‘황진구’ 역으로 변신한 최상과 약혼자 ‘윤세영’ 역을 맡은 박리원은 티격태격 연인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풍성한 재미를 불어넣었다. 또한, 혜성그룹을 향한 복수를 준비하는 구하나의 동생 ‘구지석’으로 변신한 권도형의 생동감 넘치는 열연은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처럼 ‘대본리딩만으로도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보여준 배우들의 연기는 ‘신데렐라 게임’에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들이 만들어나갈 시너지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 그리고 호기심을 무한 자극할 신선하고 예측 불가한 전개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은 ‘스캔들’ 후속으로 오는 12월 2일 월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 메인 예고편 대공개&전 세계 글로벌 개봉 확정!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의 첫 단독 콘서트 ‘Lonsdaleite ’의 무대를 담은 공연 실황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가 11월 27일(수) 국내 개봉에 이어 글로벌 개봉까지 확정하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K-POP 솔로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백현의 첫 단독 아시아 투어 ‘Lonsdaleite ’의 압도적인 라이브와 전율 가득한 무대의 감동을 담은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가 11월 27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에리들 준비됐어요?”라며 외치는 백현을 시작으로 화려한 퍼포먼스가 단숨에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독보적인 라이브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뒤로 백현은 데뷔 12년 만에 개최한 첫 솔로 콘서트에 대한 부담감과 솔직한 고민을 드러내며 “마치 다시 데뷔를 하는 느낌이랄까?”라는 대사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에리들이 나에게 주는 에너지는 엄청나구나”라며 에리와의 끈끈한 유대감을 표현하며, 팬들과 함께 무대를 즐기는 백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백현은 “내가 다이아몬드처럼 밝게 여러분들을 비춰주겠다” 라며 에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지는 환호하는 팬들의 모습과 콘서트장의 열기와 전율이 느껴지는 무대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실제 콘서트 현장에 있는 것만 같은 경험을 선사하는 ScreenX, 4DX, ULTRA 4DX 특별 포맷 상영 확정 소식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11월 27일 개봉 소식이 공개된 후 SNS에는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반응이 폭발적으로 이어졌다. “CGV에 올라온 포토 트레일러가 너무 좋다… 괜히 내가 벅차고 행복함..ㅠ”(@땡*_X) “콘서트 웅장함을 ScreenX, 4DX, ULTRA 4DX로 다시 볼 수 있다고? 미쳤다ㅠ”(@무*_X), “어떻게 4DX로 볼 수 있을지 궁금하다! 상영관도 빨리 주세요..”(@J*_X), “개봉 얼마 안 남았다!! 나중에 용산에서 봐야지!!” (@시*_X) 등 극장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 개봉을 확정하며 관람에 대한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11월 27일 한국과 동시에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개봉할 예정이며, 이후 대만에서도 순차 오픈 예정이다. 이외에도 북미, 몽골, 베트남 등에서도 개봉 요청이 이어지고 있어,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순차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백현만의 독보적인 라이브와 압도적인 퍼포먼스 무대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오는 11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예매와 극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찾아볼 수 있다.

고경표, 오는 12월 8일 단독 팬미팅 ‘고경표 쇼’ 개최 확정…‘13일 티켓 오픈’

 배우 고경표가 8년 만에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소속사 씨엘엔컴퍼니 측에 따르면 고경표는...

뮤지컬 ‘더 픽션’ 열정 가득한 상견례 현장 스케치 사진 공개!

 오는 12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더 픽션>의 상견례 사진이...

[그것이 알고 싶다] 계단과 삭흔 –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다 

 9일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아내 살인죄로 8년째 수감 중인 재일한국인 박종현 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