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6 일요일 11:33 오전
13.7 C
Seoul

세이마이네임,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일곱 색깔 매력 대발산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일곱 가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처음으로 제작해 선보이는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의 첫 신인 걸그룹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은 지난 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세이마이네임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빈티지하면서도 힙한 무드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장소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첫 앨범을 통해 세이마이네임이 어떤 콘셉트의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한껏 자극시켰다. 

긴 테이블에 함께 앉아 있는 멤버들은 귀여운 매력의 메이와 히토미를 비롯해 해맑은 미소의 승주, 도도한 눈빛의 도희와 카니 그리고 냉미녀 모먼트가 느껴지는 소하와 준휘까지 각자 다른 느낌의 표정으로 카메라를 쳐다보는 등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그려냈다. 

세이마이네임이 첫 번째 미니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면서 데뷔 앨범에 대한 베일이 속속 벗겨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이들이 선보일 다양한 티저 콘텐츠와 데뷔를 향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인코드의 첫 번째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은 오는 10월 16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2024 BIFF] 대만 영화 ‘우리들의 교복 시절’, 2024 부산국제영화제서 월드프리미어 상영

2024년 10월 5일 오후 롯데시네마 센텀시티에서 대만 영화...

[2024 BIFF] 이준기·이준익, ‘왕의 남자’ 20주년 맞아 부국제 GV서 전세대 공감한 감동 나눠

2024 BIFF에서는 영화 왕의 남자 개봉 20주년을 기념하는...

ENA-E채널 ‘시골에 간 도시 Z’ 츄, 신체 나이 50대 나왔다! 충격! “예능 천재 탄생!” 성한빈

 츄와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석매튜가 ‘시골에 간 도시 Z’ 세 번째 시골 메이트로 출격, 솔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