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요일 03:55 오후
26 C
Seoul

그룹 라이즈(RIIZE), 일본서 K뷰티 전도사 된다 …유이크 모델로 日 긴자 출격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가 일본 도쿄 긴자에 출격한다.  라이즈는 유이크 전속모델로 오는 8월21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도쿄 미츠코시 백화점에서 열리는 ‘유이크 유니버스(UIQ UNIVERSE)’ 브랜드 팝업 및 팬사인회에 함께 할 예정이다.  

유이크는 글로벌 신약개발 기업 지놈앤컴퍼니가 만든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브랜드로 지난해 SM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라이즈’를 모델로 발탁했다. 라이즈와 함께 하는 이번 유이크 일본 팝업은 긴자 미츠코시 7층에 특별관에서 열리는 ‘싱글즈 서울 스토리 인 긴자’와 함께 진행된다. 라이즈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와 함께 K뷰티 전도사의 역할을 톡톡히 해 낼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도쿄 고급 백화점으로 잘 알려진 미츠코시가 K뷰티·패션업체에 먼저 제안하면서 성사된 것으로 일본 내 MZ세대를 중심으로 K뷰티와 K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크게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미츠코시 긴자점은 도쿄 쇼핑 중심지에 위치한 고급 백화점으로 해외 관광객들의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로 인해 K뷰티·패션이 글로벌 경쟁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미츠코시 백화점은 8월21일부터 26일까지 별관 7층 이벤트스페이스에서 총 16개 한국 브랜드를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행사 운영과 총괄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담당한다. 디자인은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 포듐(Podium)이 맡았다. 포듐은 공항 전문 디자인 그룹으로 인천·김포·몽골·밀라노국제공항 및 다수의 공항시설 디자인으로 해외에 알려졌으며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 이탈리아 황금콤파스상 최우수상, 레드닷 어워드 등을 수상한 실력파 디자인 그룹이다. 

참여하는 브랜드의 면면도 화려하다. 이미 한국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뷰티·패션 브랜드들이 대거 합류했다. 뷰티 브랜드로는 유이크·클리오를 비롯해 더마펌·뷰디아니·입큰·프레시안·글린트·톡스앤필·하우스오브밸런스·핑거수트·SW19·AZH와 미용기기 브랜드 LG프라엘이 참여한다. 패션브랜드 파인드카푸어와 젝시믹스도 일본 고객들과 만난다. 

행사를 주관하는 ‘싱글즈’ 관계자는 “K컬처에 이어 K뷰티, K패션까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점차 ‘대세’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며 “이번 긴자 행사로 한국 뷰티 패션의 우수성이 더욱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쇼메(CHAUMET), 차은우와 함께한 새로운 ‘비 마이 러브’ 캠페인 공개

 가수 겸 배우 차은우의 주얼리 캠페인 컷이 공개되어 화제다.다양한...

박서진‧박지현‧김희재, 11월 16일 자선 콘서트 ‘오구오구’ 개최…수익금 일부 자립준비청년 위해 기부

 박서진, 박지현, 김희재가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서진, 박지현, 김희재는...

‘보컬의 神’ 이승철, ‘불후’ 뒤집어 놨다! ‘불후’ 사상 최강 라인업! 

 KBS ‘불후의 명곡’에 ‘보컬의 신’, ‘라이브의 황제’ 등 수많은 수식어를 가진...

‘나쁜 기억 지우개’ 2회 남기고 진세연 위기! 해피엔딩 or 새드엔딩 ‘시선집중’

  MBN 금토 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 진세연의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이 담긴 스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