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배우 지창욱 소속사 ‘스프링 컴퍼니’가 올인원 팬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로 구축한 ‘공식 숍’에서 2024 시즌그리팅을 선보였다.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삼달리’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는 배우 지창욱의 ‘2024 시즌그리팅’은 스프링 컴퍼니의 공식 숍에서 오는 18일 자정까지 문을 연다. ‘시간이 흐르고 흘러’를 주제로 5일 오후 6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선착순 구매자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특전 이벤트는 하루도 되지 않아 마감됐다.
배우 지창욱의 ‘2024 시즌그리팅’을 만날 수 있는 스프링 컴퍼니 공식 숍은 글로벌 팬덤의 접근성 및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난 10월 비스테이지를 활용해 개설됐다. 공식 숍 개설 이후 발매된 지창욱 공식 MD 시리즈는 많은 관심 속에 완판 됐으며, 요청에 힘입어 추가 판매가 진행되기도 했다. 일본, 홍콩, 미국, 프랑스, 태국, 영국 등 30개국 이상에서 구매가 이어지며 배우 지창욱의 높은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또 사전 기대평 이벤트에 미공개 포토를 활용한 ‘디지털 리워드’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양방향 팬 참여 이벤트 전개로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스프링 컴퍼니는 전 세계 팬들의 공식 MD 구매와 배송에 편의성을 더하고, 여러 이벤트로 소통하기 위한 비스테이지 내 커뮤니티∙콘텐츠∙이커머스 등 여러 기능을 활용해 배우 지창욱의 글로벌 팬덤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자체 IP를 활용한 비즈니스를 전개할 계획이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비스테이지는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개발됐다. 엔터테인먼트 고객사가 비스테이지로 글로벌 팬덤과 소통하며, 성공적으로 팬덤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과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했다”며 “OTT 플랫폼, 드라마, 영화, 뮤지컬, 음원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탁월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지창욱 배우와 스프링 컴퍼니의 성공적인 팬덤 비즈니스 전개를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