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요일 03:35 오후
26 C
Seoul

‘팬텀싱어4’ 크리스 영, 발라드 가수로 새 시작. 오는 14일 신곡 ‘피어나’ 발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크로스오버 아티스트 크리스 영이 발라드 가수로 새로운 시작을 연다. 

오늘 8일 크리스 영 소속사 쇼플레이액터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리스 영의 첫 발라드 신곡 ‘피어나’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에 따르면, 크리스 영의 신곡은 오는 14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발매에 앞서 크리스 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포스트잇 인터뷰, 앨범 인터뷰, 프로듀싱팀 Vlinds(블라인즈)와의 심층 인터뷰, 준비 과정을 담은 비하인드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크리스 영의 신곡 ‘피어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게 하는 가사와 부드럽고 아름다운 멜로디로 누구나 쉽게 들을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리얼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곡의 품격을 더욱 높였으며, 크리스 영이 직접 피아노를 연주해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쓸쓸한 마음을 감싸주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만큼, 새로운 가을 시즌송으로도 손색이 없다. 

크리스 영은 앞서 쇼플레이 공식 유튜브와 쇼플레이액터스 SNS를 통해 직접 편곡하고 피아노로 연주한 다양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뛰어난 연주실력과 새로운 스타일의 창법으로 달달하고 편안한 보이스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쇼플레이액터스는 발라드 가수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선보이는 크리스 영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로고를 프로모션 스케줄과 함께 공개했다. 크리스 영(Chris Young)의 C는 가장 안정적이고 균형적이며 새로운 탄생을 상징하는 육각형 모양으로, Y는 소리굽쇠 모양으로 형상화하여 마치 전구와 전기의 신호와 같이 조합되었다. 앞으로 새로운 아이디어와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놀라운 음악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크리스 영은 JTBC ‘팬텀싱어4’에서 품격있는 보이스와 무대 장악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며 최근까지 피아니스트와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대중과의 활발한 소통을 예고한 크리스 영의 첫 발라드 도전에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크리스 영의 첫 발라드 신곡 ‘피어나’는 오는 14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박서진‧박지현‧김희재, 11월 16일 자선 콘서트 ‘오구오구’ 개최…수익금 일부 자립준비청년 위해 기부

 박서진, 박지현, 김희재가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서진, 박지현, 김희재는...

‘보컬의 神’ 이승철, ‘불후’ 뒤집어 놨다! ‘불후’ 사상 최강 라인업! 

 KBS ‘불후의 명곡’에 ‘보컬의 신’, ‘라이브의 황제’ 등 수많은 수식어를 가진...

‘나쁜 기억 지우개’ 2회 남기고 진세연 위기! 해피엔딩 or 새드엔딩 ‘시선집중’

  MBN 금토 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 진세연의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이 담긴 스틸이...

MBC ‘나 혼자 산다’ 안재현, 엄마 표 녹두전부터 시장 모둠전 부치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안재현이 엄마 표 녹두전부터 시장...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