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방송인 송은이가 ‘은이세끼’ 론칭 1년 여 만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현장에서 팬들을 만난다.
12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에 따르면 송은이는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스타필드 하남 더 마운틴 페어에서 ‘은이세끼’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더 마운틴 페어는 가을 캠핑을 콘셉트로 한 팝업 행사로, ‘은이세끼’는 기획상품 및 팝업 한정 굿즈들로 팬들과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지난해 5월 출발한 은이세끼는 밀키트 중심으로 제철 음식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캠핑과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송은이가 직접 고른 간편함과 맛을 보장하는 상품을 선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은이세끼의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 굿즈, 식품류 최대 20% 할인, 스마트 스토어에서 찜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등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송은이는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팬들을 만나기 위해 14일과 22일 두 차례에 걸쳐 스타필드를 직접 방문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중 한정 인원에 한하여 ‘사은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송은이가 론칭한 ‘은이세끼’가 출범 약 1년 만에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을 만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송은이는 “첫 팝업을 통해 고객들과 실제로 만나 뵙게 되어 설렌다”라며 “은이세끼에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은이세끼 팝업스토어는 14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스타필드 하남 더 마운틴 페어에서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은이세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