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오늘 6월 19일 밤 9시에 방영되는 <생활의 달인>에서는 은둔식달 – 간짜장, 마늘 수확 달인, 은둔식달 – 안동 칼국수, 딸 머리 잘 묶어주는 아빠, 달인 짤방 – 대용량 음식 먹기 + 서핑, 대구 사입 삼촌이 소개된다.
<은둔식달 – 간짜장> 대구에 위치한 오래된 중식집. 동네 사람들은 물론 인근 부대 군인들의 입맛까지 단번에 사로잡은 간짜장을 소개한다. 겉보기엔 비슷해 보여도 이곳 간짜장은 태생부터 다르다. 그 속에는 역시나 범상치 않은 비법이 녹아있었다. 맛은 물론 달인의 정성까지 더한 간짜장 한 그릇, 그 오랜 내공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본다.
<마늘 수확 달인>고기와 쌈에 빠질 수 없는 마늘. 충북 홍성에서 마늘 수확의 한 획을 그을 김민성(男 / 56세) 달인을 만나본다. 달인이 마늘을 수확할 때 필요한 무기는 다름 아닌 그의 양팔이다. 넓은 밭에서 정확하고 빠르게 마늘을 수확하기 위해 다섯 개의 마늘 줄기를 한 번에 잡아 뽑아낸다. 정확도는 물론 스피드까지 기가 막힌 달인의 원샷원킬 수확 실력을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한다.
<은둔식달 – 안동 칼국수>경북 안동에서 칼국수의 진수를 맛본다. 진한 국물에 매일 직접 만든 면을 담아 완성된 칼국수 한 그릇에 담긴 정성은 그야말로 어마어마하다. 칼국수 뿐 아니라 매일 직접 만든 김치와의 조화는 그야말로 금상첨화를 이룬다는데. 안동의 터줏대감, 오랜 내공의 칼국수 가게를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본다.
<딸 머리 잘 묶어주는 아빠 >매일 다른 모습으로 등교하는 친구가 부럽다는 친구들이 있다. 모든 친구들의 시선을 한눈에 받는 한 아이의 머리는 중학교 체육 교사 정상일(男 / 49세) 달인의 솜씨다. 리본 모양에 별 모양까지 셀 수 없이 다양한 머리 스타일을 만들어 내는 달인의 머리 묶기 실력을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한다.
<달인 짤방 / 대용량 음식 먹기 + 서핑 >순식간에 음식들을 해치워 버리는 두 달인을 <생활의 달인>이 만나본다. 먼저, 라면 8개도 거뜬히 소화하는 전예은 (女 / 30세) 달인과 작은 체구에 끊임없이 들어가는 음식들과 대비되는 평온한 표정의 소유자 장영주 (女 / 29세) 달인. 사람들의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 두 달인의 반전 ‘위’력을 <생활의 달인>에서 함께한다.
다음은 무더운 여름을 남다르게 보내는 화제의 인물, 웨이크보드 국가대표 선수 김상현 (男 / 41세) 달인을 만나본다. 보드 위에서 양복 갈아입기, 라면 먹기 등 달인이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보는 이로 하여금 놀라움에 빠뜨리기 충분하다. 이번 주 <달인 짤방>에서 함께 한다.
<대구 사입 삼촌>대구에 슈퍼맨이 나타났다. 100kg 상당의 봇짐 정도는 거뜬히 들고 뛰어다닌다는 대구 사입 세계의 슈퍼맨 이현철 (男 / 45세) 달인을 소개한다. 비닐에 담긴 물건들이 미끄러울 만도 한데 어떻게 하나도 떨어뜨리지 않는지 신기할 뿐이다. 27년째 대구 서문시장을 지켜온 달인만의 노하우를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보자.
은둔식달 – 간짜장, 마늘 수확 달인, 은둔식달 – 안동 칼국수, 딸 머리 잘 묶어주는 아빠, 달인 짤방 – 대용량 음식 먹기 + 서핑, 대구 사입 삼촌은 오늘 6월 19일 밤 9시에 <생활의 달인>에서 방영된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