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김필’과 ‘하동균’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X : Feel x Mark>이 오는 12월 30일(금)부터 2023년 1월 1일(일)까지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다.
김필과 하동균은 가요계를 대표하는 소문난 절친으로, 2019년 방송된 ‘더콜’ 시즌 2에서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최고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는 극찬을 받았다. 그간 김필과 하동균은 페스티벌, 옴니버스 공연 등을 통해 같은 무대에 올랐지만, 이번 공연과 같이 정식으로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개최한 것은 처음이다.
이번 <X : Feel x Mark> 공연에서는 김필과 하동균 두 보컬리스트의 히트곡뿐만이 아니라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관객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준비하고 있다. 연말연시 친구 혹은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라 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관계자는 “두 보컬리스트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며 어느 무대에서도 접할 수 없었던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이 될 것이다.”고 이야기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2022년을 보내며 준비한 김필, 하동균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X : Feel x Mark>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11월 18일(금) 오후 8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R석 132,000원, S석 110,000원에 판매된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