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 김동완, 전진으로 구성된 첫 번째 유닛 신화 WDJ가 연말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1차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화 WDJ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오늘(8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신화 WDJ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이자 연말 콘서트 ‘Come To Life’ 1차 콘서트 포스터 공개와 함께 구체적인 정보가 담긴 공연 안내를 올리며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팬들에게 전하는 초대장 형태로 공개된 1차 콘서트 포스터에는 2022 신화 WDJ 콘서트 ‘Come To Life’가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는 정보가 담겨 있어 티켓 오픈 전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신화 WDJ 결성 이후 열리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인 만큼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한결같이 응원해오며 공연을 간절히 기다려왔을 팬들은 물론 전세대를 아우르는 대중들까지 공개 직후부터 큰 관심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연 타이틀 ‘Come To Life’는 신화 WDJ가 오랫동안 컴백을 기다리고 힘든 코로나 시기를 잘 버텨낸 팬들에게 활기를 불어넣어 주기 위한 무대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 티켓은 오는 11월 17일 서포터즈 선예매를 시작으로, 11월 21일 오후 8시 일반예매를 오픈하며 온라인 스트리밍 예매의 경우 11월 22일 오후 8시에 오픈된다.
한편, 1차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한 신화 WDJ의 연말 콘서트 ‘Come To Life’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공식 SNS 및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