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4 화요일 03:23 오전
18.3 C
Seoul

금토드라마 ‘금수저’ 육성재의 거침없는 직진 행보! 최고시청률 7.2%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이종원과 삶을 바꾼 육성재가 뜻밖의 사건에 휘말렸다.

어제(14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 7회에서는 다시 금수저의 삶을 택한 후 이전과는 다른 수많은 위협에 휘말리는 육성재(이승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다시 황태용이 된 이승천(육성재 분)은 나주희(정채연 분)의 아버지 나 회장(손종학 분)의 죽음에 태용이 연루돼 있음을 눈치 챘다. 장례식장을 찾아간 승천은 자신이 황태용이 된 일을 망각하고 자신도 모르게 주희에게 다가가 달래 주려 했지만, 이를 까맣게 모르는 주희는 이승천이 된 황태용(이종원 분)의 품에 안겨 눈물을 흘렸다. 자신이 선택한 길이기에 좋아하는 사람까지 포기할 수밖에 없는 승천의 고통이 고스란히 전해져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승천은 생활고를 겪는 가족들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금수저를 돌려주겠다며 자신을 굴욕적인 상황에 빠뜨린 오여진(연우 분)의 입지를 위협하는가 하면 새어머니 서영신(손여은 분)의 남동생이자 태용의 외삼촌 서준태(장률 분)의 자금줄을 캐는 등 ‘금수저’로 살아갈 10년을 철저한 계획과 함께 설계해 나갔다. 승천은 준태가 접선했던 알렉스 부(이동희 분)와도 만나 “어떤 선택을 하는 게 나중에 큰돈이 될지 생각해보시란 뜻입니다”라며, 외삼촌을 등지고 자신과 손을 잡게 하는 등 배짱 가득한 면모를 보여줬다.

조카에게 제대로 뒤통수를 맞은 준태는 나 회장이 사망하던 그날 밤 술에 만취해 업혀 들어왔다던 태용의 행적을 추적했지만 모든 증거가 은폐되어 있어 의문을 유발했다. 주희 역시 아버지의 죽음이 단순 사고사가 아닐 거라는 생각에 태용의 아버지 황현도(최원영 분)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현도가 냉정하게 그 부탁을 거절함으로써 그날 밤 과연 무슨 일이 있었을지, 깊숙이 감추어진 진실에 궁금증이 증폭됐다.

주희는 재산 분배를 두고 친오빠들과 갈등을 겪었지만 이때 동행한 태용이 오빠들을 기선 제압함으로써 돈을 모두 빼앗길 뻔한 위기에서 벗어났다. 특유의 거만함과 어릴 때부터 습득해온 법률 지식 등 ‘흙수저’가 된 뒤에도 ‘금수저’의 자아가 여전히 남아 있는 태용의 모습은 묘한 인상을 남겼다. 갈수록 감정이 깊어져 가는 태용과 주희는 입을 맞췄고, 그가 더 이상 자신이 사랑하던 예전의 승천이 아니라는 것을 전혀 모른 채 연인 관계를 이어가는 주희가 나중에 어떤 혼란을 겪게 될지 이목을 집중시켰다.

승천 때문에 궁지에 몰린 여진의 아버지 오 사장(장혁진 분)은 승천의 엄마 진선혜(한채아 분)를 붙잡고 애원했고, 이를 듣고 그동안 오 사장이 선혜에게 무슨 짓을 해왔는지 알게 된 남편 이철(최대철 분)은 가차 없이 주먹을 날렸다. 태용도 참다못해 그를 차에 태우고 납치하는 등 긴장감이 극대화됐다. 누나 이승아(승유 분)에게서 문자를 받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승천은 상황을 저지하기 위해 달려 나갔다. 숨 막히는 추격전 끝에 오 사장을 구해낸 승천은 그의 비리를 줄줄이 읊으며 오늘 일어난 납치 미수 사건에 대해 함구하지 않으면 모든 것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했다.

방송 말미에 이르러서는 상황이 점점 험악해져 갔다. 현도는 태용이 된 승천과 손을 잡은 알렉스 부를 찾아가, 아들을 제대로 교육하고 싶다며 투자의사를 철회해달라고 했다. 이로써 다시 승기를 잡은 준태는 나 회장의 사망 사건을 계속해서 캐다가 의심되는 정황을 발견하고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결국 태용이 된 승천이 살인혐의로 경찰에 체포되는 장면이 이어져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다급하게 끌려가는 승천, 주희와 만나 행복하게 웃는 태용이 대비되며 손에 땀을 쥐는 엔딩 장면이 탄생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흥미로운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금수저’ 7회 방송은 시청률 전국 가구 기준 6.1%(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특히 승천이 나 회장 장례식장에서 오 사장에게 면박을 주고 장문기(손우현 분)에게 오 건설 관련 지시를 하는 장면은 시청률 7.2%(닐슨 코리아 기준)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주희 아빠를 진짜 태용이 죽인걸까”, “장률 연기 진짜 잘함. 소름 돋았다”, “흙수저 된 태용 너무 매력있어요”, “연기 구멍이 없어서 너무 재밌네”, “육성재 얼굴이 제일 재밌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며,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와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드림콘서트’, 엔시티 위시-피프티피프티 등 화려 라인업! 23일 오후 5시 티켓 오픈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회장 임백운, 이하 연제협)와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TV CHOSUN ‘미스터트롯3’ 장민호X영탁X김희재X이찬원X정동원 마스터 합류 확정!

 장민호, 영탁,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이 '미스터트롯3'를 위해 뭉쳤다.TV CHOSUN 측은 9월 23일 "'미스터트롯' 시즌1의 5형제 장민호, 영탁,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이 '미스터트롯3' 마스터로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미스터트롯3' 역대급 마스터 변화의 그 첫 번째 명단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2020년 '미스터트롯' 첫 번째 시즌에서 최종 TOP7에 오르며 대한민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스타로 거듭난 다섯 명이 '미스터트롯3'를 위해 의기투합한다. 이들은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에 마스터로 각각 출연한 적은 있으나, 다섯 명이 모두 한 자리에서 함께 심사하는 것은 '미스트롯2' 이후 처음이다.'미스터트롯' 시즌1 5인방은 경연이 끝난 이후 지금까지 트롯, 예능계에서 종횡무진하며 톱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 종영 이후 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쉽지 않았기에, 이번 동반 마스터 합류는 '미스터트롯3'에 대한 관심을 한층 더 높인다.무엇보다, '미스터트롯1' 5인방의 동반 마스터 합류로 '미스터트롯3'는 원조 트롯 명가로서 정통성을 확보하게 됐다.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가 배출한 국민 스타들과 함께 대한민국 트롯 명가의 명맥을 이어갈 트롯 스타의 산실임을 증명할 수 있게 된 셈. 달라진 '미스터트롯3' 심사 방식과 함께, 이들 마스터가 보여줄 새로운 심사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지금까지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에 계속해서 마스터로 참여해 온 맏형 장민호는 "이번에는 특별히 동생들과 함께해 더욱 즐겁고 든든하다. 막내 동원이까지 엄연한 선배 가수로 자리 잡은 5인방의 달라진 모습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앞서 '미스터트롯3'는 달라진 심사 방식을 예고하며 마스터에도 변화가 있다고 밝혔던바. '미스터트롯1' 장민호, 영탁,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 합류에 이어 계속해서 새로운 마스터 명단을 공개할 예정이다.한편,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임영웅, 안성훈을 잇는 세 번째 트롯 황제 탄생을 예고한다. 연말 방송을 목표로 하며, 내일(24일) 참가자 모집이 마감된다. 

MBC ‘푹 쉬면 다행이야’ 붐, 새로운 셰프 초청 “자격증만 4개” 역대급 스케일 요리 자랑

 역대급 스케일의 요리를 자랑하는 최고의 셰프가 ‘푹 쉬면 다행이야’를 찾는다.9월 23일...

아이유, ‘2024 IU HEREH WORLD TOUR CONCERT ENCORE : THE WINNING’ 성공적 성료! 

아이유(IU, EDAM 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앙코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것은 물론, 단독...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