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1 토요일 10:51 오후
20 C
Seoul

‘컴백 D-6’ 원어스, 새 미니앨범 ‘MALUS’ 티저 이미지 추가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룹 원어스(ONEUS)의 두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30일) 0시,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MALUS'(말루스)의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선악과 그 자체가 된 듯 각양각색의 치명적인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과 다채로운 분위기로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을 발산했다.
서호와 건희는 시크한 블랙과 청초한 화이트로 극과 극 매력을 뽐냈고, 레이븐과 이도는 거칠면서도 부드러운 무드를 완성시켰다. 이어 환웅과 시온은 서사 가득한 깊은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원어스는 금단의 열매(선악과)라는 뜻을 가진 신보 ‘MALUS’를 담은 퀄리티 높은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 아름답지만 범접할 수 없는 치명적인 섹시함을 갖춘 독창적인 콘셉트를 예고하며 호평을 이끌었다.

원어스는 오는 9월 5일 미니 8집 ‘MALUS’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번 신보에는 서정적이지만 섹시한 타이틀곡 ‘Same Scent'(세임 센트)를 포함하여 원어스만의 음악적 색깔을 가득 담은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Same Scent’는 떠나간 연인의 향기를 잊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매혹적인 레게 리듬, 기타 사운드 위 원어스의 깊이 있는 보컬이 더해져 한층 짙어진 음악적 색깔을 완성했다. 여기에 서정적이지만 섹시한 무드의 가사는 더욱 고혹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그간 뱀파이어 서사를 비롯해 한국의 멋과 미를 극대화한 독보적인 콘셉트로 본인들만의 영역을 구축해온 원어스는 이번 앨범에서 그간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섹시함을 강조한 비주얼과 강렬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원어스는 9월 5일 오후 6시 타이틀곡 ‘Same Scent’를 포함한 미니 8집 ‘MAL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미녀와 순정남] 하반신 마비된 임수향, 이일화-윤유선과 의미심장한 삼자대면 포착!

 하반신 마비가 된 임수향이 차화연에게 간곡한 부탁을 건넨다. 오늘(21일) 저녁...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X김재영 오늘(21일) 공개, 관전포인트 넷!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 김재영의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드라마가 온다.9월 21일...

인피니트 남우현, 오늘(21일) 신곡 ‘너의 남자 (Boyfriend)’ 발매

 가수 남우현이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귀환을 알린다.남우현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삼시세끼 Light] 첫 방송 D-day 차승원-유해진, “이렇게 어려워 보긴 또 처음이네” 

 차승원, 유해진이 첫 번째 세끼 하우스에서의 신고식을 치른다.오늘(20일) 첫 방송될 tvN ‘삼시세끼 Light’(연출...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