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4 화요일 12:22 오후
20.8 C
Seoul

tvN 새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박민영-고경표-김재영, 첫 대본리딩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이 첫 만남부터 ‘믿고 보는 케미’를 자랑한 tvN 새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돼 기대를 높인다.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 스튜디오육공오)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을 캐스팅 완료하고 ‘간 떨어지는 동거’, ‘꼰대인턴’, ‘킬잇’ 등을 연출한 남성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이면서도 재기 발랄한 연출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 가운데 ‘월수금화목토’ 측은 12일, 주요 출연진들이 한자리에 모인 대본리딩 현장 사진과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남성우 감독과 하구담 작가를 비롯해 박민영(최상은 역), 고경표(정지호 역), 김재영(강해진 역)과 진경(유미호 역), 강형석(우광남 역), 박철민(수석부장 역), 박경혜(김유미 역), 오륭(강선진 역) 등이 한자리에 모여 첫 대본리딩부터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먼저 환한 미소와 함께 현장에 들어선 박민영은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분위기를 리드했다. 본격적으로 대본리딩에 들어가자 박민영은 완벽한 외모, 능력, 매력을 탑재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 역에 완벽 동화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계약 결혼 고객에 따라 확확 뒤바뀌는 분위기가 감탄을 자아냈다. 지적인 걸크러시에서부터 사랑스러움, 반전의 허당미까지 변화무쌍하게 넘나들며 ‘로코여신’의 진수를 선보인 것. 이제까지 본 적 없는 박민영의 또 다른 매력이 화수분처럼 쏟아질 것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고경표는 남다른 피지컬과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2022년 올 가을 여심에 물음표를 남길 치명적 변신의 시작을 알렸다. 최상은의 월수금 장기고객 ‘정지호’ 역의 고경표는 중저음의 목소리와 차분한 분위기로 베일에 싸인 정지호 캐릭터를 표현해 은근한 긴장감을 유발하다가도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심장을 어택하게 만들었다.
 
반면 김재영은 우월한 기럭지와 능청스러운 연기로 ‘로코원석’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재영은 슈퍼스타 화목토 신규고객 ‘강해진’ 역을 맡아 탑스타의 남다른 포스 뒤에 숨겨진 엉뚱하고 개구진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터트리게 했다. 특히 박민영에게만 한정으로 작동되는 귀여운 오지랖과 대형견 같은 멍뭉미로 리딩부터 새로운 국민 연하남의 탄생을 예고했다.
 
무엇보다 박민영은 고경표, 김재영과 각각의 케미를 폭발시키며 상반된 설렘을 자극했다. 고경표와는 예의를 차린 절제된 로코 케미로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높이는 반면, 김재영과는 서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투닥투닥 케미로 깨알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여기에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 사이에 삼각 로맨스까지 더해지며 현장을 들었다 놨다 했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진경은 남다른 카리스마로 극의 무게감을 더했다. 또한 강형석은 박민영과 연애 감정은 제로인 현실 절친으로 공감 백배의 남사친여사진 케미를 폭발시켰고, 박철민은 특유의 애드리브와 개성 강한 연기로 웃음을 배가시켰다. 이처럼 출연진들은 첫 대본리딩부터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폭풍 활약을 예고했다.
 
이에 ‘월수금화목토’ 제작진은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 정도로 몰입도 높은 대본리딩이었다”며 “배우들 모두 섬세한 캐릭터 분석으로 맞춤옷 열연을 펼쳐줬고 무엇보다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이 비주얼, 연기, 케미까지 모든 합이 완벽해 리딩 내내 즐거웠다. 사랑스러운 로코로 찾아뵐 것이니 ‘월수금화목토’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새 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오는 9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드림콘서트’, 엔시티 위시-피프티피프티 등 화려 라인업! 23일 오후 5시 티켓 오픈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회장 임백운, 이하 연제협)와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TV CHOSUN ‘미스터트롯3’ 장민호X영탁X김희재X이찬원X정동원 마스터 합류 확정!

 장민호, 영탁,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이 '미스터트롯3'를 위해 뭉쳤다.TV CHOSUN 측은 9월 23일 "'미스터트롯' 시즌1의 5형제 장민호, 영탁,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이 '미스터트롯3' 마스터로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미스터트롯3' 역대급 마스터 변화의 그 첫 번째 명단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2020년 '미스터트롯' 첫 번째 시즌에서 최종 TOP7에 오르며 대한민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스타로 거듭난 다섯 명이 '미스터트롯3'를 위해 의기투합한다. 이들은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에 마스터로 각각 출연한 적은 있으나, 다섯 명이 모두 한 자리에서 함께 심사하는 것은 '미스트롯2' 이후 처음이다.'미스터트롯' 시즌1 5인방은 경연이 끝난 이후 지금까지 트롯, 예능계에서 종횡무진하며 톱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 종영 이후 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쉽지 않았기에, 이번 동반 마스터 합류는 '미스터트롯3'에 대한 관심을 한층 더 높인다.무엇보다, '미스터트롯1' 5인방의 동반 마스터 합류로 '미스터트롯3'는 원조 트롯 명가로서 정통성을 확보하게 됐다.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가 배출한 국민 스타들과 함께 대한민국 트롯 명가의 명맥을 이어갈 트롯 스타의 산실임을 증명할 수 있게 된 셈. 달라진 '미스터트롯3' 심사 방식과 함께, 이들 마스터가 보여줄 새로운 심사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지금까지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에 계속해서 마스터로 참여해 온 맏형 장민호는 "이번에는 특별히 동생들과 함께해 더욱 즐겁고 든든하다. 막내 동원이까지 엄연한 선배 가수로 자리 잡은 5인방의 달라진 모습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앞서 '미스터트롯3'는 달라진 심사 방식을 예고하며 마스터에도 변화가 있다고 밝혔던바. '미스터트롯1' 장민호, 영탁,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 합류에 이어 계속해서 새로운 마스터 명단을 공개할 예정이다.한편,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임영웅, 안성훈을 잇는 세 번째 트롯 황제 탄생을 예고한다. 연말 방송을 목표로 하며, 내일(24일) 참가자 모집이 마감된다. 

MBC ‘푹 쉬면 다행이야’ 붐, 새로운 셰프 초청 “자격증만 4개” 역대급 스케일 요리 자랑

 역대급 스케일의 요리를 자랑하는 최고의 셰프가 ‘푹 쉬면 다행이야’를 찾는다.9월 23일...

아이유, ‘2024 IU HEREH WORLD TOUR CONCERT ENCORE : THE WINNING’ 성공적 성료! 

아이유(IU, EDAM 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앙코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것은 물론, 단독...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