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tvN ‘조립식 가족’에서 동거 6년차답게 친구들까지 조립된 모니카와 립제이의 ‘친구 투어’가 공개된다.
오늘(27일, 수) 저녁 7시 20분 방송되는 tvN ‘조립식 가족’에서는 친구마저 공유하게 된 모니카와 립제이의 이야기가 전해진다. 직업과 나이를 불문하고 춤으로 똘똘 뭉친 모니카, 립제이 그리고 친구들의 케미가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무릎수술 후 재활 3주차,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에 지친 립제이는 모니카와 함께 친구들을 보러 나선다. 댄서 출신 친구가 하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스튜디오에서 사진 촬영까지 한 모니카와 립제이는 한강 피크닉까지 나선다.
듣는 사람까지 심장 쫄깃하게 만드는 ‘우정 테스트’부터 립제이의 2018년 썸 이야기까지 엿들을 수 있을 전망. ‘네 친구는 바로 내 친구’라며 친구도 조립되어버린 둘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현봉식 하우스’는 봄맞이 대청소에 나섰다가 현봉식의 옛 사진을 발견하고 폭소를 자아낸다. 사병이지만 장군(?)의 얼굴을 가진 20대 시절을 비롯해 될성 부른 노안 배우였던 현봉식의 과거가 공개되는 것.
대청소에 이어 조립 이후 첫 가족사진을 찍게 된다. 의문의 포토그래퍼가 어마어마한 소품과 의상, 배우 맞춤의 콘셉트까지 준비해 열혈 디렉팅을 펼쳤다고. 가족사진의 정석패션인 흰 티에 청바지부터 영화 ‘친구’, ‘범죄와의 전쟁’ 패러디까지 개성파 배우인 현봉식, 이천은, 김대명의 매력이 한껏 분출될 전망이다.
유튜버 ‘엔조이커플’은 집안일 담당 손민수를 대신해 임라라가 집안 일에 나선다. 임라라는 재활용, 음식물 쓰레기 버리기, 빨래, 청소 등 집안일을, 평소 집안일을 하던 ‘주부 9단’ 손민수는 잔소리 담당으로 두 사람의 역할이 완전히 바뀌었다는 후문.
잘 챙겨먹어야 한다는 손민수를 위해 임라라는 급기야 건강 보양식까지 준비했다고. 메뉴는 엄청난 크기의 생문어가 들어간 ‘문어 연포탕’. “내가 안해서 그렇지 하면 잘해”라며 자신감까지 내비친 임라라는 손민수를 위한 보양식을 제대로 선보일 지 궁금증을 높인다.
tvN ‘조립식 가족’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20분에 방송된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