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Friendly, PDF & Email

전설적인 이탈리아 메종 발렌티노(Maison Valentino)의 컬러, 쿨, 쿠튀르 코드를 담은 뷰티 브랜드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가 15일 한국 론칭을 기념해 오픈한 한남동 ‘발렌티노 뷰티 팝업 스토어’에서 국내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발렌티노 뷰티 론칭 행사 참석 아이린 (제공=발렌티노 뷰티)

이날 현장에는 방송인 김나영을 비롯해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몬스타엑스 민혁, 모델 아이린, 배윤영, 최현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팝업 스토어를 둘러보고 발렌티노 뷰티만의 풍성한 색채와 쿨한 쿠튀르 코드가 담긴 메이크업 컬렉션을 체험했다.

발렌티노 뷰티는 과감하면서도 자기표현에 주저함이 없고, 다름을 존중하는 포용적인 태도를 지닌 모든 사람을 위한 브랜드로, 의식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 트렌드에 걸맞은 다채로운 메이크업 전 라인과 향수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픈한 팝업 스토어(용산구 이태원로 255)는 3월 19일부터 4월 3일까지 사전 예약 및 현장 등록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참석 코드쿤스트 (제공=발렌티노 뷰티)
발렌티노뷰티론칭행사참석김나영(제공=발렌티노뷰티)

발렌티노 뷰티 팝업 스토어에서는 발렌티노 뷰티의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까지 가능하다. 브랜드의 컬러풀한 스트리트 쿠튀르 감성을 가득 담은 포토 존에서의 V포토 슈팅을 비롯해 개성을 담은 목소리를 녹음해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V 보이스 레코딩, 야외 공간에서 즐기는 V 카페(주말 한정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메이크업과 향수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21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발렌티노 뷰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2 1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