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목요일 10:47 오전
26.7 C
Seoul

 ‘나는 SOLO’ 6기 솔로녀, “별명이 10선비”→맨발 투혼 개인기….초특급 자기소개에 ‘동공대확장’!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6기 솔로녀들이 ‘반전’ 정체를 공개한다.

23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NQQ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남들에 이어 6기 솔로녀들이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는다.

솔로녀들은 나이, 직업을 공개할 때마다 경악과 환호로 ‘솔로나라 6번지’를 물들인다. 특히 사랑스러운 비주얼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초강력 반전 면모부터 체면까지 내려놓은 개인기까지 공개해 ‘솔로나라 6번지’를 발칵 뒤집어놓는다.

이중 한 솔로녀는 “예의 없는 걸 싫어하고, 굉장히 보수적인 편”이라며 “친구들 사이에서 별명이 10선비”라고 청학동 수준의 ‘만렙 꼰대’임을 알린다. 이를 들은 솔로남들은 “정말 최고의 반전이다!”라며 집단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또 다른 솔로녀는 비장의 개인기를 보여주기 위해 신발까지 벗어던져, ‘맨발 투혼’을 감행한다.

상상불가 다채로운 직업군 역시 솔로남들을 소름돋게 만든다. 한 솔로녀는 외모와는 정반대의 직업을 공개해 “전혀 생각도 못했다!”는 폭풍 리액션을 이끌어낸다. 또한 장거리 연애 여부를 묻는 질문에는 “장거리 때문에 헤어질 인연이면 옆집 살아도 헤어질 것”이라는 소신을 밝혀 ‘명언 제조기’에 등극한다.

잠시 후 다른 솔로녀는 “아무도 (제 직업에) 근접하시지도 못했다”라고 생소한 직업을 공개, 모두의 ‘물개박수’를 유발한다. 송해나 역시 “어머, 대박!”이라고 소리치고, 이이경과 데프콘은 “상상도 못했다”라고 혀를 내두른다. 급기야 3MC는 “매력 터진다”, “귀여워~”라고 ‘과몰입’한다.

6기 솔로남들에 이은 솔로녀들의 ‘소름’ 돋는 리얼 프로필은 23일(수) 밤 10시 30분 NQQ,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이찬원 “제 생애 첫 단독 특집쇼”…추석 안방극장 달군 ‘이찬원의 선물’ 대성료!

 가수 이찬원이 생애 첫 단독쇼 ‘이찬원의 선물’로 뜨거운 박수를...

아이유, 9월 18일 데뷔 기념일 맞아 2억 2천500만 원 기부

 가수 아이유(IU, EDAM 엔터테인먼트 소속)가 9월 18일 데뷔 기념일을 맞아 온정의 손길을...

[골 때리는 그녀들] 박주호X이근호 두 신입 감독의 절친 더비!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스트리밍파이터’와 ‘FC액셔니스타’의 제5회 슈퍼리그 동메달...

‘손해 보기 싫어서’ 흔들리는 신민아, 김영대에 기습 입맞춤! 애틋한 ‘키스 엔딩’

 신민아가 김영대에게 먼저 다가가 입을 맞췄다. 지난 16일(월) 방송된 tvN...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