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슈퍼주니어-D&E가 에필로그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슈퍼주니어-D&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COUNTDOWN – ZERO ver. (Epilogue)'(카운트다운 – 제로 버전 (에필로그))을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지난 11월 2일 발매된 정규 1집 ‘COUNTDOWN’의 에필로그 앨범으로, 스페셜 트랙 ‘Need U'(니드 유)가 새롭게 추가됐다. 음원 사이트에선 ‘Need U’만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을 예정이다.
‘Need U’는 POP 장르의 곡으로 은혁과 동해가 직접 가사에 참여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세련된 멜로디와 진심 어린 가사가 어우러져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앞서 슈퍼주니어-D&E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정규앨범 ‘COUNTDOWN’을 통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멕시코,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파라과이, 베트남, 홍콩, 아르헨티나, 마카오, 아랍에미리트, 칠레, 브라질, 이스라엘, 콜롬비아, 페루, 이집트, 에콰도르, 과테말라 등 전 세계 2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모았다.
슈퍼주니어-D&E는 일본, 러시아, 바레인, 스페인, 요르단, 터키, 미국까지 총 29개 지역에서도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10위권 내에 안착하는가 하면, 미국 FOX5 채널의 유명 토크쇼 ‘Good Day New York'(굿데이 뉴욕)에 출연하는 등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그만큼 이번 에필로그 앨범 역시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슈퍼주니어-D&E의 남다른 저력을 또 한번 증명할 전망이다.
슈퍼주니어-D&E의 첫 번째 정규앨범 ‘COUNTDOWN – ZERO ver. (Epilogue)’은 오는 10일 발매되며, 오늘(1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판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