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국내 누적판매 120만개를 달성한 1등 시카* 크림 라인의 신제품 ‘시카플라스트 로션 B5’를 올리브영에 선런칭 한다.
‘시카플라스트 로션 B5(이하 시카 에센스 토너)’는 토너 한 병에 판테놀(비타민B5) 5%를 가득 담아 다양한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세안 후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고농축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케어하며, 글리세린과 라로슈포제 온천수 성분이 건조해진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점성이 있는 에센스 타입으로 솜 없이 손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바르고 손가락 끝으로 두드리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어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라로슈포제는 ‘시카 에센스 토너’ 출시를 기념해 배우 김선호와 함께한 화보컷을 최초 공개했다. 브랜드 모델인 김선호는 순백의 화이트 니트 스타일링과 함께 이온음료 같은 무공해 청정 피부를 자랑했다. 특히, 절찬 방영중인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속 캐릭터와 180도 다른 분위기인 맑고 깨끗한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청량한 화보를 완성해 대세 배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오늘(28일) 올리브영에 선런칭되는 ‘시카 에센스 토너’는 기획세트 구성으로 3일간 3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세트는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로지(3ml), 미셀라 울트라 클렌징 워터(100ml) 샘플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라로슈포제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모델 김선호의 미공개 포토카드 2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오늘 저녁 8시에는 라로슈포제 찐팬인 뷰티 인플루언서가 진행하는 ‘올라이브’가 방송 예정이며, 방송 시간에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이 적용된다.
신제품 ‘시카 에센스 토너’는 올리브영 선런칭 후 10월부터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토어 등 모든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3만 2천원(200ml)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