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MIRAE)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저격한다.
DSP미디어는 오늘(28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에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타이틀곡 ‘Splash’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Splash’ 뮤직비디오에 이어,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에서는 미래소년표 퍼포먼스의 ‘완전판’을 맛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미래소년 특유의 역동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댄스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만난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글로벌 ‘나우'(NOW, 팬덤명)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미래소년은 지난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까지, 이들의 무대에 뜨거운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Splash’ 뮤직비디오의 경우 공개 5시간 만에 100만뷰를 돌파, 28일 오전 기준 500만뷰를 넘어서며 미래소년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넘치는 사랑을 확인케 했다. 또한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베트남 4위, 네덜란드 5위, 태국 5위, 일본 31위 등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미래소년의 신곡 ‘Splash’는 처음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은 곡이다. 힙합, 트랩,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으로 표현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미래소년의 멤버 이준혁과 카엘이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늘(28일) 오후 방송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Splash’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