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가수 박지훈이 그림 같은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박지훈은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My Collection (마이 컬렉션)’ 타이틀곡 ‘Gallery (갤러리)’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박지훈은 화이트 슈트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조각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소년미를 벗은 박지훈의 여유로운 눈빛과 카리스마가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박지훈은 스퀘어를 형상화한 듯한 제스처와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박지훈의 표정 연기와 깊어진 목소리가 곡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완벽한 케미를 만들었다.
박지훈이 9개월 만에 선보인 신보 ‘My Collection’은 그동안 박지훈이 선보여온 음악적 컬렉션을 총망라한 음반이다. 타이틀곡 ‘Gallery’는 리드미컬한 기타 루프와 청량한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기반의 팝 장르 곡으로 박지훈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한편, 박지훈은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새 미니앨범 ‘My Collection’ 활동을 이어간다. 또한 오는 28일에는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 Your Collection(유어 컬렉션)’을 개최, 글로벌 팬들과 더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