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0 수요일 05:42 오후
9 C
Seoul

뮤지컬 ‘사랑했어요’ 개막 D-4, 내일(10일) 저녁 7시네이버TV 중계!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사랑의 가객(歌客) 故김현식의 주옥 같은 명곡으로 펼쳐지는 뮤지컬 <사랑했어요>(기획/제작 ㈜호박덩쿨)가 개막을 앞두고 내일(10일) 저녁 7시,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시츠프로브 현장을 공개한다.

시츠프로브(Sitzprobe)는 무대에 오르기 전 배우와 오케스트라가 함께 호흡을 맞춰보는 연습으로 이번 온라인 중계를 통해 온전히 음악에만 집중해서 안방 1열에서 공연을 미리 감상해볼 수 있다. 특히 <사랑했어요>는 주크박스 뮤지컬인만큼 다채롭게 편곡된 작품 속 명곡들을 웅장한 사운드의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시츠프로브에서는 강수진 음악감독이 이끄는 14인조 오케스트라와 ‘현재 이준혁’역의 조장혁, 정세훈, 성기윤, ‘과거 이준혁’역의 고유진, 홍경인, 김용진, ‘윤기철’역의 강승식(빅톤), 박정혁, 선율(업텐션), ‘김은주’역의 신고은, 박규리, 임나영, ‘안호준’역의 위양호, 고혜성, ‘최미애’역의 김미려, 김나희 등이 참여하며 ‘봄, 여름, 가을, 겨울’, ‘변덕쟁이’, ‘비오는 날 수채화’, ‘비처럼 음악처럼’ 등 한국 대중가요역사에 길이 남은 명곡들부터 이번에 작품에 새롭게 추가된 수식어가 필요 없는 또다른 명곡 ‘내 사랑 내 곁에’와 故김현식의 깊은 한(恨)의 정서가 담긴 숨은 명곡 ‘넋두리’까지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기대감을 갖게 한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펼쳐지는 성공한 싱어송라이터 ‘이준혁’의 사랑 이야기를 통해 짙은 감성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저마다의 가슴 속에 남아 있는 뜨거운 청춘을 회상할 수 있게 해주는 작품으로 ‘순수한 사랑’을 노래한 故김현식의 수많은 명곡을 엮어낸 주크박스 뮤지컬로 주목받고 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故김현식의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사랑’의 감정을 되새기게 하는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오는 8월 14일(토)부터 10월 31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인터파크와 예스24, 네이버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시츠프로브 중계를 기념하며 8월 10일(화)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네이버를 통해 타임세일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줄여주는 비서들’ 시즌2로 돌아온다! 장성규, 김성은, 한해에 이어 허영지와 함께 더 강력해진 다이어트 솔루션이 시작된다!

채널A 프로그램 '줄여주는 비서들'이 시즌2로 더욱더 강력하게 돌아온다. 참가자 전원 다이어트 대성공으로...

‘전현무계획2’,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 & 철가방요리사 임태훈 셰프 전격 출연! 

 ‘전현무계획2’ 먹게스트 히밥과 임태훈 셰프가 진짜 웃긴 ‘극과 극’ 케미를 내뿜는다.22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트리플에스 핫찌!, 드디어 두근두근 日 데뷔! ‘언타이틀’ 정식 발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일본 디멘션(DIMENSION)이 드디어 출항한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백현, 12월 1일 공연 실황 영화 최초 아티스트 GV & 무대인사 확정!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자신의 첫...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