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AOMG의 그레이(GRAY)가 8월 첫 정규앨범 발매를 예고한 가운데, 앨범 트랙리스트를 추가로 공개했다.
AOMG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그레이의 첫 정규앨범 ‘grayground.’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지난 6일 뮤직비디오로 공개되며 호평을 받은 ‘Baby Don’t Cry (Feat. 염따)’를 포함하여 ‘Show Window’, ‘Selfish’, ‘Make Love’, ‘Rise’, ‘I Don’t Love You’, ‘Party For The Night’, ‘Close 2 U’, ‘Ready To Love’, ‘없던 일로 해’, ‘U’까지 총 11곡이 담겼다.
특히 마지막 트랙인 ‘U’를 제외하고 모든 곡에 피처링이 있음을 암시했지만, 선공개된 ‘Baby Don’t Cry (Feat. 염따)’를 제외하고 나머지 트랙들의 피처링진을 공개하지 않아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레이가 그동안 다양한 아티스트와 시너지를 발휘해온 만큼 누가 참여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grayground.’는 그레이가 지난 2012년 싱글 ‘깜빡’으로 데뷔한 후 약 9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AOMG 대표 히트곡 메이커로 꼽히는 그레이는 본인 및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음원을 프로듀싱하고 참여하며 많은 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그만큼 그레이의 이번 첫 정규앨범 ‘grayground.’는 발표 소식만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그레이의 첫 정규 앨범 ‘grayground.’는 올해 8월 발매 예정이며, 자세한 발매일은 아직 베일에 싸인 가운데 과연 얼마나 완성도 있고 감각적인 음악들을 선사할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