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새 컴백 콘셉트 포토로 ‘블랙 시크’의 정석을 선보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골든차일드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의 B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B 버전 콘셉트 포토는 라틴 무드의 A 버전 콘셉트 포토와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웅장한 금빛 문 앞에 선 골든차일드는 세련미 넘치는 블랙 의상을 입고 정면을 응시하며 독보적인 시크함을 뿜어냈다.
조각상을 배경으로 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골든차일드는 조각보다 더 조각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빨려 들어갈 듯 매혹적인 눈빛과 묘한 카리스마 역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골든차일드는 소년미부터 강렬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아우른 인디비주얼 포토와 인디비주얼 필름에 이어 A 버전과 B 버전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예고한 골든차일드는 정규 2집 ‘게임 체인저’로 돌아온다. ‘게임 체인저’는 어떤 일에서 결과나 흐름의 판도를 완전히 뒤바꿔 놓을 만한 중요한 사람이나 사건을 뜻한다.
글로벌을 뒤흔들겠다는 강렬한 패기가 담긴 ‘게임 체인저’는 대체불가한 골든차일드만의 완성형 퍼포먼스는 물론, 정규 앨범인 만큼 더욱 다채로운 음악들로 꽉 채워져 ‘레전드 앨범’이 될 전망이다.
골든차일드의 금빛 귀환을 알릴 ‘게임 체인저’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