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MJ가 나른한 섹시미로 심장 박동 수를 높였다.
17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의 MJ 개인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개인 콘셉트 포토 속 MJ는 웨트 헤어와 올블랙 착장으로 한층 짙어진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는 동시에 무심한 듯한 시선과 표정 처리로 묘한 긴장감을 주고 있어 보는 이를 두근거리게 한다.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 MJ는 비슷한 듯 다른 무드를 선보여 시선을 고정시켰다. MJ는 헤어 스크래치 연출과 함께 셔츠에 서스펜더를 착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비주얼을 완성한 것은 물론, MJ라고 쓰인 도큐먼트 홀더로 포인트를 주며 도회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차분하면서도 절제미가 돋보이는 MJ의 비주얼이 담겨 설렘을 더했다. 영상 시작부터 MJ는 날카로운 눈빛을 한 채 옷매무새를 만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매 포즈마다 완벽한 핏을 자랑해 존재감을 빛냈다.
지난 14일부터 개인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를 오픈하고 있는 아스트로는 앞으로 단체 콘셉트 포토와 스페셜 포토, 트랙 리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로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한 아스트로는 4개월 만에 미니 8집 ‘SWITCH ON’으로 팬들을 찾아 올여름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설렘을 안기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의 미니 8집 ‘SWITCH ON’은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