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의 멤버 윤산하가 더욱 강렬해진 컬러를 드러냈다.
14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아스트로는 멤버 윤산하의 포토 및 트레일러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티징 일정을 이어간다.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오렌지 색상의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윤산하는 댄디한 의상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내는 한편, 모자와 청바지, 스니커즈를 매치한 스케이트보드룩으로 자유로우면서도 쿨한 감성을 표현해냈다.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도 윤산하의 새로운 변신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케이트보드를 자유자재로 타는 모습에서는 내추럴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반면, 후반부 정면을 향해 시선을 고정한 윤산하의 모습은 청춘물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켜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앞서 아스트로는 12일과 13일 커밍순·무빙 포스터와 스케줄러를 공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가며 글로벌 팬들을 열광시킨 바 있다. 여름의 무더위를 한 번에 날릴 청량한 에너지로 돌아올 것을 약속한 아스트로는 19일까지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지난 4월 발매한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를 통해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여준 아스트로가 올여름에는 어떠한 매력으로 팬들의 심장을 강타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스트로의 빛나는 여름을 담은 미니 8집 앨범 ‘SWITCH ON’은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