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펜트하우스’가 새로운 이모티콘 출시와 함께 블록, 실버코인, 트로피까지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지난 3월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던 ‘펜트하우스’ 이모티콘이 6월 25일(금) 2탄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펜트하우스’ 이모티콘 1탄은 출시되자마자 카카오톡 ‘연령대별 인기 이모티콘’에서 10대부터 40대까지 전 영령대 1위를 차지하며 엄청난 화제성과 인기를 입증했다. 1탄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판매되는 이모티콘 2탄은 펜트하우스 시즌2의 명대사와 명장면을 담고 있다. 오윤희(유진 분)의 분노가 담긴 이모티콘부터 천서진(김소연 분)의 귀여운 ‘발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이모티콘, 그리고 나애교(이지아 분)의 강렬했던 첫 등장씬을 담은 이모티콘과 주단태(엄기준 분)의 ‘요리보고’ 이모티콘까지 눈길을 끈다.
이외에 SK스토아를 통해 판매하는 ‘펜트하우스’ 공식 굿즈들도 준비되어 있다. 지난 6월 11일부터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 헤라팰리스 블록은 극중 ‘펜트하우스’를 대표하는 주상복합 아파트 헤라팰리스를 그대로 재연해낸 블록과 오윤희, 천서진, 심수련, 주단태, 로건리 등의 캐락터 피규어로 구성되어 있다. 헤라팰리스 건물의 디테일한 표현과 인물들의 특징을 살린 피규어로 출시와 동시에 각종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며 사전예약이 쏟아 지고 있다. 7월 2일(금)부터 판매 될 펜트하우스 실버코인은 한국금거래소에서 직접 생산한 1온스의 실버코인으로 헤라팰리스와 청아예술제, 청아예고 등 ‘펜트하우스’를 대표하는 로고가 새겨져 있다. 또한 청아예고 트로피를 그대로 재연한 트로피 굿즈 역시 7월 2일(금) SK스토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SBS ‘펜트하우스3’는 매 회차 누적 시청자 천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시청률조사기업 TNMS에 따르면 6월4일 본방송을 한 ‘펜트하우스3’ 첫 회는 최근 6월24일까지 재방송 포함 누적시청자 수 1100만명을 돌파했으며, 6월11일 본방송을 한 ‘펜트하우스3’ 2회차 는 24일까지 누적 시청자 1020만명을 돌파했다. 또 6월18일 본방송을 한 3회차는 최근 24일까지 단 7일동안 누적시청자 수 948만명을 확보하며 천만명 돌파를 눈 앞에 두고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