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싱어게인’ 이무진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알렌 워커의 신곡을 커버했다.
가수 이무진이 지난 15일 소니뮤직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알렌 워커의 신곡 ‘Believers’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이무진이 커버한 ‘Believers’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알렌 워커가 지난 14일 공개한 신곡으로, 커버 유튜버에서 팝스타로 자리매김한 코너 메이너드(Conor Maynard)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독보적인 보이스로 부르는 노래마다 자신만의 개성으로 소화하며 리스너들에게 찬사를 받아온 이무진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장르를 커버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알렌 워커는 전세계 누적 500억 스트리밍과 유튜브 구독자 3,900만명으로 전세계 뮤지션 중 9위를 빛내고 있는 DJ이자 프로듀서이다. 노르웨이에서 시작해 수많은 히트 트랙들을 내놓으며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알렌 워커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의 2017년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에 참여했으며, 2019년 발매작 ‘On My Way’와 ‘Live Fast’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PUBGM)의 공식 배경 음악으로 채택되어 이름을 알렸다.
최근 신곡 ‘신호등’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이무진은 이제 막 성인이 된 청춘의 심정을 노래하며 대중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신호등’은 ‘싱어게인’을 통해 유명가수로 거듭난 이무진이 발매하는 첫 자작곡 음원으로, 발매 당일 각종 음원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이무진이 커버한 알렌 워커의 신곡 ‘Believers’ 커버 영상은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