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9 화요일 02:34 오전
0.7 C
Seoul

“데뷔 첫 1위 한 집”…윤두준X손동운, ‘컴백홈’서 다시 찾은 데뷔 첫 숙소 ‘뭉클’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 손동운이 청춘의 꿈을 응원했다.

윤두준, 손동운이 지난 22일 오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컴백홈’에 출연해 데뷔 첫 보금자리를 다시 찾아 초심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오프닝에서 두 사람은 함께 출연한 황광희와 특별한 친분을 소개했다. 황광희는 “신인시절 ‘뮤직뱅크’에서 함께 댄스 배틀을 한 기억이 있는데 비스트는 쉬지 않고 연습하더라. 비스트는 아티스트 느낌이었다”라고 회상했다.

또 윤두준은 데뷔 전 스타제국에 캐스팅돼 ‘제국의 아이들’ 멤버가 될 뻔했다는 흥미진진한 비화를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이에 유재석은 “윤두준이 수락했으면 황광희는 나갈 뻔한 거 아니냐”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본격적으로 데뷔 첫 숙소를 찾아 나선 윤두준과 손동운은 “데뷔 후 1위를 안겨준 좋은 기운이 깃든 숙소다. 오랜만의 컴백에 옛 생각이 많이 났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밝히며 전역 후 다시 초심을 찾아가고 싶다고 털어놨다.

드디어 11년 전 숙소에 찾아가 2021년을 사는 청춘을 만난 두 사람은 만감이 교차하는 듯 잠시 추억에 빠지는가 하면, 옛 기억을 더듬어가며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윤두준은 “이곳은 기획사가 많아 고등학생 때 항상 오디션을 보러 오던 곳이기 때문에 아픈 기억도 있는 공간이다”라고 말해 많은 청춘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또 손동운은 현재 헬스 트레이너로서 일하며 경찰의 꿈을 꾸고 있다는 청년에게 “내가 의무경찰로 복무했었다. 경찰에 대해 모르는 게 있으면 알려드릴 수는 없어도 응원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로도 두 사람은 시간 활용법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청년에게 “몇 개는 덜어내고 선택과 집중을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이는 등 청춘이 가진 가능성에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전 멤버가 전역 후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을 통해 변함없는 영향력을 증명하며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JTBC [톡파원 25시] 여행 욕구 상승! 홍콩 한 달 살기! 버스 타고 즐기는 야경+맛있는 식사!

 ‘톡파원 25시’가 홍콩의 매력을 파헤친다.오늘(18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 역사 스토리텔러...

(여자)아이들 우기, KGMA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 수상…그룹 이어 솔로 가수로서 영예

 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2024 KGMA에서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받으며...

TV CHOSUN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 최초 공개! 12월 19일(목) 밤 10시 첫 방송 확정!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11월 18일(월) 오전 TV CHOSUN 측은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첫 방송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단숨에 끌어올린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으로 임영웅, 안성훈에 이은 세 번째 트롯 황제 탄생을 목표로 한다.'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에는 이번 시즌 첫 번째 경연 무대인 마스터 오디션에 참가할 101팀 참가자들과 MC 김성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흰 슈트를 입고 케이크 모양 세트에 도열한 참가자들과 마치 마법사처럼 참가자들을 지휘하는 듯한 김성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이와 함께 'K-트롯 한류의 위대한 첫걸음'이라는 압도적 헤드 카피가 트롯 명가로서의 자신감과 예사롭지 않은 스케일을 드러낸다. 이번 '미스터트롯3'는 참가자 나이 제한 폐지라는 파격 변화와 함께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일본 진출 기회가 주어진다.'미스터트롯3'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공식 키 컬러가 흰색으로 바뀌었다. 케이크 모양의 세트로 '트롯 스타로의 재탄생'을 꿈꾸는 참가자들의 의지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이번 포스터는 '미스터트롯3' 공식 오프닝 무대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힌트가 된다. 케이크 세트와 흰 슈트를 입은 참가자들이 꾸미는 인상적인 오프닝 무대가 준비 되어있다"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와 함께 첫 방송 날짜도 발표됐다. '미스터트롯3'는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처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첫 방송을 통해 '미스터트롯' 특유의 유쾌함과 독특함이 녹아 있는 케이크 오프닝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K-트롯 한류의 시작이 될 '미스터트롯3' 첫 방송에 벌써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한편, '미스터트롯3'는 이달 26일 본선 1차 경연 녹화를 앞두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첫 번째 방청단을 모집하고 있다.

[동상이몽2] ‘흑백요리사’ 이모카세 1호 ‘동상이몽2’ 전격 합류!

 오늘(18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