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붐이 ‘해방타운’에 출연해 장윤정, 이종혁, 허재, 윤혜진의 해방 라이프를 관찰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 기획 김은정·연출 홍인기)이 6월 1일(화)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해방타운’은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해방타운’에 들어오게 된 입주민으로는 가수 장윤정, 배우 이종혁, 전 농구감독 허재, 무용수 겸 사업가 윤혜진이 확정됐다. 앞으로 네 사람은 가족과 잠시 떨어져 지내며 그동안 잊고 지냈던 소중한 ‘나’의 모습을 찾아갈 예정이다.
첫 방송을 2주 앞둔 가운데, ‘해방타운’ 측은 또 다른 출연진으로 붐을 소개했다. 붐은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해 장윤정, 허재, 이종혁, 윤혜진의 해방 라이프를 VCR로 살펴보며 이야기를 나눈다. 4인 4색 개성 넘치는 해방 라이프와 더불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공감의 폭을 넓혀 줄 붐의 활약상 역시 기대감을 자아낸다.
장윤정, 이종혁, 허재, 윤혜진이 진짜 ‘나’로 돌아가는 해방의 공간!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해방타운’은 6월 1일(화)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