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리핀 알렉스, 새 앨범 개인 티저 공개… ‘이국적인 비주얼’
– ‘16일 컴백’ 드리핀 알렉스, 새 앨범 개인 티저 공개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멤버 알렉스가 개인 컴백 티저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멤버 알렉스의 개인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이국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알렉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 알렉스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도회적인 무드를 물씬 풍기며 팬심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드리핀의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는 발매와 동시에 전곡이 주요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것은 물론, 해외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차세대 K팝 대표주자’의 막강한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데뷔 앨범으로 가요계에 성공적인 첫 항해를 시작한 드리핀이 새 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로 또 어떤 성장을 이뤄낼지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드리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