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청량함 가득한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으로 골드니스의 취향을 저격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을 발매한다.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은 ‘WANNABE’, ‘Without You’, ‘ONE(Lucid Dream)’으로 이어진 ‘자아 찾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고,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새롭게 시작하는 골든차일드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냈다.
동명의 타이틀곡 ‘Pump It Up’은 좋아하는 이성을 보고 설레하는 마음을 담은 업템포 댄스곡이다. 골든차일드의 데뷔곡 ‘담다디’를 만든 작곡가 ‘MosPick’의 작품으로, 이번 앨범에서도 래퍼 장준과 TAG(태그)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돌아온 ‘원조 청량돌’ 골든차일드만의 힘찬 에너지를 극대화할 예정. 이를 증명하듯 음악은 신나는 느낌의 비트와 밝고 청량한 분위기가 특징이며,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듣기만 해도 무대가 연상되는 곡 구성은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외에도 짙은 그리움이 묻어나는 아련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그 자식’, 연인을 위한 따뜻하고 듬직한 마음을 담아낸 ‘너의 뒤에서’까지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골든차일드는 전작 ‘ONE(Lucid Dream)’으로 성장통을 끝내고 완벽히 하나가 된 모습을 보여줬다.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다양한 변신으로 ‘자아 찾기 3부작’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린 만큼, 2020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골든차일드의 새로운 음악에도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