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요일 05:50 오후
7.7 C
Seoul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써니보이 역 배우 김이담 전격 합류!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의 마지막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2일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의 제작사 ㈜콘텐츠플래닝(대표 노재환)이 배우 김이담의 전격 합류 소식을 알리며 압도적인 캐스팅 라인업을 최종 완성했다.

극 중 써니보이 역으로 캐스팅된 김이담은 최근 뮤지컬 ‘그리스’ 등에서 두각을 나타낸 실력파 배우로 그간 연극 ‘도둑배우’, ‘연애플레이리스트’ 등에 출연해 섬세한 연기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관객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에서 김이담이 맡은 써니보이 역은 미국 전역을 장악한 이탈리아 출신 마피아 루치아노 보체티의 아들이자 보체티 마피아 패밀리의 일원으로, 더 큰 권력을 위해 상원 의원에 출마한 인물이다.

김이담은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의 써니보이를 통해 그간 선보였던 댄디하면서도 다정다감한 매력 대신 강렬하고 선 굵은 연기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카리스마적인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함께 공개된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의 프로필 이미지에는 깊게 드리워진 음영 사이 묵직하면서도 깊은 감정을 담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김이담의 모습이 담겨 앞으로 무대 위에서 선보일 그만의 ‘써니보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배우 김이담은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던 작품이다. 실제로 그 무대 설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며, “배우 김영한에서 김이담으로 활동명을 바꾸고 처음 임하는 작품이 ‘미오 프라텔로’임에 운명을 느낀다. 최선을 다해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1930년대 뉴욕 맨해튼을 배경으로 마피아의 뒷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2014년 초연에 이어 6년 만에 돌아오는 재연이다. 이탈리아어로 ‘나의 형제’를 의미하는 ‘미오 프라텔로’는 거대 마피아 조직 보스 루치아노 보체티의 아들 치치, 상원의원에 출마한 보체티 패밀리의 일원 써니보이와 그의 자서전을 집필하는 조력자 스티비까지 세 명의 이탈리아 마피아들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형제애를 담아냈다.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초연 당시 옴니버스 구성으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향연을 정밀하게 드라마에 접목시켜 마니아 층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2020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온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의 배우 캐스팅 라인업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전체 캐스팅 라인업.(제공=(주)콘텐츠플래닝)

전대 마피아 보스 루치아노 보체티의 아들로, 써니보이와 형제인 극 중 치치 역에는 이승현, 김대현, 최석진이 출연하며, 동경하며 그의 위인전을 집필하는 스티비 역에는 김순택, 최호승, 백기범이 무대에 오른다. 마지막으로 써니보이 역으로는 정성일, 김이담, 김지온이 출연해 각기 다른 3인 3색의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배우 김이담이 합류하며 환상적인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한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오는 9월 29일 드림아트센터 1관 에스비타운에서 공연되며, 7일(월)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대망의 프리뷰 티켓 오픈을 단독 진행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JTBC [톡파원 25시] 여행 욕구 상승! 홍콩 한 달 살기! 버스 타고 즐기는 야경+맛있는 식사!

 ‘톡파원 25시’가 홍콩의 매력을 파헤친다.오늘(18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 역사 스토리텔러...

(여자)아이들 우기, KGMA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 수상…그룹 이어 솔로 가수로서 영예

 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2024 KGMA에서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받으며...

TV CHOSUN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 최초 공개! 12월 19일(목) 밤 10시 첫 방송 확정!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11월 18일(월) 오전 TV CHOSUN 측은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첫 방송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단숨에 끌어올린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으로 임영웅, 안성훈에 이은 세 번째 트롯 황제 탄생을 목표로 한다.'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에는 이번 시즌 첫 번째 경연 무대인 마스터 오디션에 참가할 101팀 참가자들과 MC 김성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흰 슈트를 입고 케이크 모양 세트에 도열한 참가자들과 마치 마법사처럼 참가자들을 지휘하는 듯한 김성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이와 함께 'K-트롯 한류의 위대한 첫걸음'이라는 압도적 헤드 카피가 트롯 명가로서의 자신감과 예사롭지 않은 스케일을 드러낸다. 이번 '미스터트롯3'는 참가자 나이 제한 폐지라는 파격 변화와 함께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일본 진출 기회가 주어진다.'미스터트롯3'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공식 키 컬러가 흰색으로 바뀌었다. 케이크 모양의 세트로 '트롯 스타로의 재탄생'을 꿈꾸는 참가자들의 의지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이번 포스터는 '미스터트롯3' 공식 오프닝 무대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힌트가 된다. 케이크 세트와 흰 슈트를 입은 참가자들이 꾸미는 인상적인 오프닝 무대가 준비 되어있다"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와 함께 첫 방송 날짜도 발표됐다. '미스터트롯3'는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처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첫 방송을 통해 '미스터트롯' 특유의 유쾌함과 독특함이 녹아 있는 케이크 오프닝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K-트롯 한류의 시작이 될 '미스터트롯3' 첫 방송에 벌써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한편, '미스터트롯3'는 이달 26일 본선 1차 경연 녹화를 앞두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첫 번째 방청단을 모집하고 있다.

[동상이몽2] ‘흑백요리사’ 이모카세 1호 ‘동상이몽2’ 전격 합류!

 오늘(18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