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킹 임영웅 ‘높은 누적광고시청률로 인기 입증’

0
253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미스터트롯’ 열풍과 함께 활발하게 광고활동을 이어가는 임영웅 출연 TV 광고가 시청자들의 관심도 크게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영웅 출연 광고 중 5월 한달 동안 시청자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광고는 쌍용자동차 ‘G4 렉스턴’ 자동차 광고로 집계 되었다.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5월 한달 동안 ‘G4 렉스턴’ 자동차 광고 GRP (누적광고시청률 Gross Rating Point)는 401.9%로 기록되었는데 다목적 승용차에 속한 다른 자동차 경쟁사 광고 보다 GRP가 높았다. 경쟁사 기아자동차 ‘쏘렌토’는 GRP가 356.9%, 쌍용자동차 ‘코란도’는 314.8%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자동차 광고 외에도 청호나이스의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에 출연했는데  GRP가 107.6%, ‘청호 이과수 살균얼음 정수기 세니타’ 88.9%, 리즈케이 ‘리즈 케이알 블랙샴푸’ 55.8%, 광고주 세정의 ‘웰메이드’는 GRP 34.6%를 기록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