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4 목요일 01:47 오후
14.7 C
Seoul

국내 유일 ‘빈티지 스누피(1960~1970년대)’ 디자인 적용한 주방용품 라인 런칭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올해로 탄생 70주년을 맞은 사랑스러운 만화 캐릭터 ‘스누피(Snoopy)’가 주방용품 속으로 들어왔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10)은 인기 만화 캐릭터 ‘스누피’가 디자인에 적용된 주방용품 라인인 ‘스누피 키친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누피 키친 라인은 인기 만화 ‘피너츠’의 1960대에서 1970년대 캐릭터인 ‘빈티지 스누피’가 디자인에 적용된 텐바이텐 자체제작(PB) 주방용품 라인이다. 지난 달 토스터기, 우드플레이트, 나이프 제품으로 구성된 1차 라인에 이어 샌드위치&와플 메이커와 브런치 세트(시리얼볼, 스푼, 접시) 등으로 구성된 2차 라인 제품을 선보였다.

스누피 키친 라인.(제공=텐바이텐)

‘나만의 스누피 카페’를 컨셉으로 집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주방용품으로 구성된 스누피 키친 라인은 심플한 화이트 컬러에 빈티지한 베이지색 스누피 로고가 적용돼 주방 인테리어나 식기 플레이팅시 마치 카페에 있는 것처럼 감성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토스트기와 샌드위치&와플 메이커는 빵과 와플 겉면에 스누피 캐릭터가 구워져 나와 스누피 키친 라인만의 독특함을 더했다.

스누피 키친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스누피 샌드위치&와플 메이커 제품을 구입하고 텐바이텐 홈페이지에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누피 브런치세트(10명), 스누피 미니트레이(1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텐바이텐은 지난해 11월부터 피너츠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찰리브라운과 스누피 캐릭터가 적용된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각 연도별 고유한 아트 스타일로 표현되는 피너츠 캐릭터 중에서 국내 유일하게 빈티지 스누피(1960~1970년대)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디자인문구 라인(63종)을 시작해 디지털 라인(13종), 패션잡화 라인(10종)에 이어 올해 키친 라인(10종)을 처음 선보였으며, 칫솔과 타월 등으로 구성된 리빙 라인도 선보일 계획이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텐바이텐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2015년에는 디즈니와, 지난 해에는 피너츠와의 정품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오직 텐바이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한 감성의 자체 제작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스누피 상품은 출시 당시 기존 자체제작 상품 대비 일매출이 약 3배나 높게 나올 정도로 화제가 된바 있으며, 사랑스러운 스누피의 스토리와 감성을 담은 만큼 올해 출시하는 키친 라인도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텐바이텐은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제안하는 ‘디자인감성채널’을 표방하는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이다. 디자인 문구와 소품, 아이디어 상품, 독특한 인테리어 및 패션 상품을 다루며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맞춤형 상품 큐레이팅으로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12월 컴백’ 트와이스, 새 미니 앨범 ‘STRATEGY’ 콘셉트 포토 첫 선! 내추럴 & 러블리 에너지

 트와이스가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새 미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12월 6일 미니 14집 'STRATEGY'(스트래티지)와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피처링 메간 디 스텔리온)을 발표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티저 포토를 첫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단체 이미지 속 아홉 멤버는 도로에서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며 여유로운 애티튜드를 뽐냈다. 특히 비비드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준 키치한 스타일링은 본연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높였고, 아홉 멤버의 표정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전달했다. 개인 티저에서는 나연, 정연, 미나가 스타일리시하고 쿨한 바이브로 시선을 붙잡았고 모모, 사나, 지효는 새하얀 뭉게구름이 피어난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환상 비주얼을 뽐냈다.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다현, 채영의 환한 웃음과 꽃을 든 막내 쯔위의 물오른 미모가 글로벌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은 그래미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등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을 휩쓴 유명 래퍼 메간 디 스텔리온이 피처링에 참여해 트와이스와 특별한 시너지를 이뤘다. 지난 10월 메간 디 스텔리온의 'Mamushi'(마무시) 리믹스 버전 음원 피처링 이후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가는 이들이 새롭게 보여줄 음악적 케미스트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트와이스는 반가운 컴백을 맞이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21일(이하 현지시간)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아마존 뮤직 라이브'(Amazon Music Live)에 출연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11월 23일~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COMPLEX(콤플렉스)와 12월 4일~12일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5층 EPIC SEOUL(에픽 서울)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트와이스 "스트래티지" 팝업)을 열고 원스(팬덤명: ONCE)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트와이스는 2025년 4월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내한 공연 'Coldplay '(콜드플레이 )의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지난 7월 일본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을 끝으로 성황리 마무리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통해 각지 초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을 누비며 국내외 음악팬들을 매료한 '스타디움 아티스트' 트와이스와 시대를 풍미한 세계적 록 밴드 콜드플레이의 만남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트와이스는 12월 6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STRATEGY' 및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을 정식 발매한다.

12월 브리티시 3인조 보이밴드 ‘New Hope Club’(뉴호프클럽) 내한공연 열린다

 지니뮤직(대표 서인욱)이 주최하는 첫번째 내한 공연이 열린다.외모, 퍼포먼스, 음악성,...

조 말론 런던, 아시아 앰버서더로 배우 김수현 발탁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배우 김명수, 유니버설 레코드 필리핀과 에이전시 계약 체결! 아시아 프린스로 발돋움 완료

  ‘로코 왕자’ 배우 김명수가 필리핀 현지의 열렬한 러브콜 속 아시아...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